겨드랑이 불편감과 유즙 분비 원인은?
저는식이장애먹토역류해서 뱉어낼때도 있고 영양부족 호르몬불균형 정상인게 없습니다169cm에 38kg이구요 술도 과하게 많이 마시고 흡연도 합니다 최근들어 왼쪽 겨드랑이가 거슬림?불편함이 있는데요 만져봤을땐 멍울이나 뭐 잡히는건 없습니다 요 근래 술을 많이 먹어서 손떨림?몸떨림?이 살짝 느껴지는정도?건강염려증도 있어서 제가 괜히 그렇다고 느끼는거일수도 있는데 왼쪽 겨드랑이 부유방?쪽이랑 겨드랑이에 조그마한 공 같은걸 끼고 있는 느낌이 있습니다 중절수술 한 뒤로 쥐어짜면 유즙이 한방울 나오는데 색은 투명 아니면 물탄 우유빛?정도 나오구요 제가 신경이 예민해서 그런건일까요?가슴이 찌릿하거나 그런건 없구 부유방쪽근육을 누르면 가슴까지 찌릿?아픈건 아닙니다 근육이 느껴지는느낌?이 들구요제가술때문에 신경계쪽 문제인건지 겨드랑이 제모는 항상하구요 면도 날때문에 예민한건지도 모르겟구 요즘들어 겨드랑이 땀듀 잘 나구요왜이럴까요먹토는 끊을거구요왜 자꾸 겨드랑이에이런느낌이들까요유두에도 뾰루지가 날수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