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성의 난소암 걱정, 걸릴 확률과 안심 방법은?
난소암 가족력 없는 20대인데요 난소암이 무서워요 유튜브에 투병하시는 분들 이야기도 많이 떠서 더 무서워요 그리고 20대인데 난소암 생긴 줄도 모르고 살다가 인생 즐기지도 못하고 갑자기 죽을까봐 무서워요 난소암이 그렇게 흔하게 걸리나요? 난소암 안 걸릴 확률은 얼마정도 되나요? 너무 무서워서 눈물날 것 같은데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면서 안심시켜주세요
난소암 가족력 없는 20대인데요 난소암이 무서워요 유튜브에 투병하시는 분들 이야기도 많이 떠서 더 무서워요 그리고 20대인데 난소암 생긴 줄도 모르고 살다가 인생 즐기지도 못하고 갑자기 죽을까봐 무서워요 난소암이 그렇게 흔하게 걸리나요? 난소암 안 걸릴 확률은 얼마정도 되나요? 너무 무서워서 눈물날 것 같은데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면서 안심시켜주세요
배변볼때통증과피가나와서치질연고를구입했는데요 사용법이 항문근처만바르는가요 아님항문안에까지발라야하나요
젊은 나이에 임신이 잘 안되는 원인들이 뭐가 있죠?
치수염으로 치수괴사가 진행된경우를 제외하고, 한평생 전혀 치통은커녕 일말의 간지러움조차 없던 치아에서 충치가 깊다고할때, 실제 파보면 치수가 노출되거나 신경치료가 상당히 필요할 상황에서 어떠한 증상도 못 느낄수가 있는경우도 있나요? 치과원장님이 치수괴사아니면, 무증상에 신경치료하지 말라시는데 찾아보니까 무증상이라도 깊은충치파내다가 신경노출되면 해야한다는 얘기가있어서 헷갈립니다
한쪽 입술만 이럽니다.. 이거 헤르페스일까요?? 아니면 피부염인걸까요?? 발병된지는 일주일이 넘은거같습니다 근데 제가 수영을 날마다 하고 있는데 혹시 세안이 문제인지.. 어제부터 리도맥스바르고 있긴한데.. 안나아지면 독시사이클린을 먹어야될지 여쭤봅니다
휴클러캡슐, 브멜라인장용정, 휴모리드정을 방광염일 때 섭취하면 효과가 있나요?
30대중반인데 어제 궤양성대장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약도 받았는데 어떻게 관리해야하나요? 염증이 왜생겼을까요?
기침 콧물은 없고 열이랑 오한 두통이 심해요 몸살일까요?? 치료법은 어떻게 될까요?
pms가 심해서 감마리놀렌산을 샀는데 생리중에도 계속 먹는건가요? 철분제랑 타이레놀이랑 같이 먹어도 괜찮은가요?? 바이텍스도 pms에 도움이 된다는데 감마리놀렌산이랑 같이 먹으면 더 도움이 될까요?
좀전에 질문 드렸는데 한번더 궁금해서 질문 남깁니다. std 12종 균 중에서 성병균은 외부에서 생존하기 힘들기 때문에 성접촉으로 감염되는균 상재균은 외부에서 생존할수있고 우리몸에 자연스럽게 붙어서 공생하는균 이라고 이해하면 되는걸까요?
목 근육 이 뻐근 하고 딱딱하고 아픈거 같고 22년 정도 됫고 어깨 가지 근육이 딱딱하고 아프고 팔 다리 에서 가금 식 근육이 움직이는 거 같아요 어던 질병 의심 될가요 검사는 어던거 하나요
소장에 피가 나면 무슨병이 걸리나요? 치료는 어떻게 하나요? 많이 위험한건가요?
하루동안 땀을 엄청 많이빼면 우리 몸에 몇프로의 노폐물이 빠져나갔을까요?
20대 후반이고 체중은 많이 나갑미다. 어제 오후 10시쯤 아이스크림 먹고 거의 2시간후인 12시에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배고프지는 않길래 과자먹고 쉬는데 점점 두통에 어지럽고 손발이 차가워 지고 약간 헛구역질까지 있어서 아침, 점심 안먹고 방금 증상이 점점 심해지는것같아서 병원갔다 왔는데 잠을 잘 못자면 그럴수 있다고 하셨고 비염도 살짝 있다고 하셨습니다. 집에오니 살짝 숨차기도 하고 빈속이라 그런지 또 갑자기 어지럽고 심장이 겁나 뛰었습니다. 혹시 밥을 먹지않아서 그런건가요? 죽먹고 처방받은 록소날정, 보나링에이정, 가스프렌정, 베포리진정10밀리그램 먹어도 아무이상 없을까요?
저희 아버지가 60대 중반입니다. Psa 검사했는 데 수치 7인데 전립선암인가요?? 의사는 암 가능성이 있다고 하는 데 재검사 하면 수치가 낮게 나올 수 있나요?
눈물샘 부분이 좀 하얀거 같은데 원래 사람 눈의 눈물샘 부분이 살짝 하얀가요? 아니면 무슨 병에 걸린건가요?
사후피임약 복용 후 요즘 스트레스를 받고 헛구역질하고 속울렁거림 증상이 있는데 이러한 증상은 스트레스성 위염일 가능성이 제일 높나요?
감기이고 몸도 피곤한 상태인데 최근에 계속 먹어도 먹어도 음식이 생각나요 배고픈건 아닌데.... 군것질도 계속 하고 밥도 점심을 2끼를 먹어요.. 왜 그런걸까요? 감기면 입맛이 없어야 하는거 아닌가요?ㅠㅠ 12시에 밥 먹었는데 또 밥 생각이 나는데 먹어도 되는건가요? 살 안찔까요? 화장실 가면 계속 설사해서 더 그런걸까요?
사후피임약을 한 주기에 두번 복용하였는데 부정출혈하는 기간은 평균 어느정도 되나요?
눈꼽 끼는 부분에서 자꾸 흰색 점액질이 나오는데 이거 왜 나오는건가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