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전 경구피임약 복용 시 배란 억제되나요?
생리 첫날을 기준으로 5일안에 경구피임약을 복용해야 그 달 배란을 억제할수 있다는데 생리 시작하기 전, 생리기간 아닐때 복용 시작하면 배란이 되는건가요? 당장 배란이 안막힐수 있다는거면 배란이 됐을수도 있다는건가요?

생리 첫날을 기준으로 5일안에 경구피임약을 복용해야 그 달 배란을 억제할수 있다는데 생리 시작하기 전, 생리기간 아닐때 복용 시작하면 배란이 되는건가요? 당장 배란이 안막힐수 있다는거면 배란이 됐을수도 있다는건가요?

아이맑은콧물 주르륵에 재채기목이조금쉬었어요 감기초기일까요 병원에가야될까여

잔뇨감 빈뇨

혈뇨와 복통이있으면 어떤 질환일까요?

아기가 3일전에 예방접종을 맞았고 엄마는 3일전부터 목이 간질간질했어요 근데 지금 아기가 마른기침을 하는데 콧물이나 열은 안나는 상황입니다 이때 병원에 가야할까요?

임신 30주차인데 심장 두근거림과 맥박이 110이상 나오는데 괜찮은건가요? 그리고 몸에 열이 항상 나는것 같고 기초체온이 높습니다. 다른 증상은 없고요. 괜찮은건가요?

미성년자도 사후피임약 진단 받을 수 있어?

6월18일 2틀 빨리 생리가 터졋는데 오전까지 피가나오고 그뒤로 안나옵니다어제 아침까지 운동하고 안햇는데 운동때문일까요?

날아다니는 거미?? 같은거에 물렸는데 엄청 많이 물렸고 등뒤에 거먼 점반들이 생겼어요

30개월 남아고 오늘 오후부터 열이 나기 시작해서 3시15분에 해열제를 먹였어요(덱시부프로펜) 그리고 나서 열이 오르길래 교차복용한다는게 또 덱시부프로펜을 먹였어요. 어떡해야 하나요?

목졸림 후 3-5초 정도 기절했다가 상대가 흔들어 깨워서 깼습니다. 서 있는 상태로 기절했는데 상대가 절 붙잡아줘서 어디 머리를 부딪히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목을 졸린 것까진 기억나나 그 중간 과정은 기억이 안 납니다. 보통 목을 졸라도 힘들면 제가 탭을 치는데... 그럴 겨를도 없이 전원이 꺼져버리듯 기절했습니다. 깨어난 직후 어지러움과 피곤함, 약간의 두통 있었지만 잘 걷고 의사소통도 됐습니다. 상황파악은 한 1분 정도 못 했던 거 같습니다. 피곤해서 잠들었다 깼나? 싶었습니다. 현재 22시간 정도 지났고, 몸에 근육통이 있고 목 근육이 근육통처럼 뻐근하면서 살짝 부은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숨쉬거나 무언가를 삼키는 데엔 문제 없습니다. 목 옆쪽에 약간 붉은 반점들이 생겼고 눈 실핏줄은 안 터졌습니다. 목에 생긴 건 관계 중 생긴 건지, 목졸림 때문에 생긴 건지 명확하지가 않습니다.... 병원 가거나 해봐야 할까요?

부산에서 콘트라브 처방받고 싶은데 1개월 가격이 궁금해요

관계후에 질안이 붓고 자궁쪽 통증이 느껴지고 며칠동안 아픈 이유가 있나요? 원래 다 그런가요 매번 할때마다 병원 가야하는건가요? 그리고 누워있을때도 누워서 폰 볼때도 옆으로 누웠을때도 누웠다가 일어날때도 앉아있을때도 가끔씩 어지럽고 세상이 붕 뜨는 느낌인데 어디 병원 가야하나요? 더위먹은건지 물이 부족한건지는 모르겠엉ㅅ

오른쪽귀밑 턱각쪽 붓는느낌과 욱신과찌릿 목라인도 한번씩 찌릿거리는거같아요 계속붓는건 아니고 왓다갓다해요

지난주 금요일부터 침 삼킬 때 목이 아파 월요일 저녁 이비인후과를 방문했는데 편도가 부었다고 편도선염 진단 약 5일치를 받아서 오늘 점심 약까지 먹었는데 아직도 증상이 하나도 안낫고 그대로고 그저께 입안에를 봤는데 구내염 처럼 생긴게 입천장 젤 뒤쪽 목구멍쪽에 있었어요 방금 보니 그 주변이 더 빨개지고 크기가 더 커졌습니다 병원을 다시 가는게 맞나요 편도염 때문에 저 구내염이 생긴건가요 애초에 저 구내염이 처음부터 원인이었다면 왜 더 작아지지 않고 커진건지

16살인데 샤워하고 화장실 밖으로 나가면 피부가 막 가려워요 긁기전에 겉은 안빨개지는데 긁으면 빨래지고 상처가 나요 샤워는 미지근한물이나 시원한물로 해요

미노씬 먹으면서 아르기닌 같이 먹어도되나요?

1. 사정X 삽입X 단순 성기 접촉으로 임신될 확률(배란일이었음) 2. 임신하고도 세 번의 생리와 유사한 임신 중 출혈이 있을 확률 3. 임신 12주차 쯤 편의점에서 막 사온 임테기 2개가 모두 불량이라 양성인데도 음성이 나올 확률(훅효과로 하나는 희석까지 함) 저 정도면 임신아니라고 생각하는게 맞죠?

16살인데 샤워하고 화장실 밖으로 나가면 피부가 막 가려워요 긁기전에 겉은 안빨개지는데 긁으면 빨래지고 상처가 나요

카페인을 먹으면 잠이 와요 중요한 시기라 잠에서 깨려는 노력을 하고 싶은데 카페인이 몸에 안들다 못해 잠이 와서 너무 힘들어요 왜 이런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