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변 후 항문에서 혈흔이 보인 원인은?
부끄러운 말이지만 배에 신호가 심하게 와서 20분동안 참고 참아 간신히 도착해 바로 화장실 가자마자 변을 보았습니다. 그러고 평소처럼 닦는데 처음에 빨간 혈흔이 보여 놀랬는데 처음에만 그러고 두번째부터는 묻어나오지 않더라구요 아프거나 찌르는듯한 느낌도 없는데 왜 혈흔이 보였을까요ㅠㅠ

부끄러운 말이지만 배에 신호가 심하게 와서 20분동안 참고 참아 간신히 도착해 바로 화장실 가자마자 변을 보았습니다. 그러고 평소처럼 닦는데 처음에 빨간 혈흔이 보여 놀랬는데 처음에만 그러고 두번째부터는 묻어나오지 않더라구요 아프거나 찌르는듯한 느낌도 없는데 왜 혈흔이 보였을까요ㅠㅠ

하지동맥증상에는 무엇이 있나요?

요즘 대변이 딱딱하게 나와서 대변 볼 때마다 계속 피가 나는데 치질일까요..?

심장혈관흉부외과에 가서 하지정맥류검사를 했는데 안 아픈쪽다리는 하지정맥류가 있고 많이 아픈 다리는 하지정맥류는 없고(12년전에 수술함) 동맥검사를 해야 해서 CT를 검사해야힌다네요 만약 동맥에 이상이 있으면 어떤 치료를 하나요?

치핵수술 후 된 똥이 자꾸 나와요 같이 먹으라고 주신 식이섬유는 하루 두 포 먹으면 설사하고 한 포 먹으면 된똥 나오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병원이 멀어 기존 처방전 그대로 받으려고 하는데 받을 수 있나요?

부갑상선기능항진증 수술후 3개월지나서 일주일전에 혈액검사하고 일쥬일후 내원인데 사정이생겨서 지금 일주일정도 더지낫는데 내원했을때 혈액검사한거 너무 시간이 지난거같은데 상관없을까용?

월요일에 서혜부탈장수술인데 사타구니 부위에 임신영향이나 정자수나 정자운동수에 영향이있을까요?

월요일에 서혜부탈장수술인데 사타구니 부위에 임신영향이나 정관이나 운동수에 영향이있을까요 ?

요산수치도정상인데 오른쪽첫번째발가락이가끔콕콕쑤시는이유는뭔가요

3일 전 쯤 사타구니 안쪽에 종기가 생겼는데 길다란 모양으로 손가락 크기 정도로 딱딱하게 자리잡혔고 누르면 너무 아파요ㅠ 원래 종기가 이렇게 크게도 생기나요?? 혹시 악성은 아닌지 걱정돼요 계속 앉아있어야 하는 상황이라 더 붓는거 같고 걸을 때 많이 불편하네요... 약국에서 에스로반 바르라고 해서 바르고는 있는데 효과가 없는거 같아요 당장 내원하고 싶지만 어디로 내원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시술과정도 어떤지 몰라서 못가고 있어요

피지낭종 실밥 제거 후 흉터 부위에 재생연고 바르고 있었는데 작게 고름인지 트러블인지 뭔가가 생겼는데 이거 왜그런건가요?

하지정맥류로 발바닥에 말초신경염에 걸릴 수 있나요?

올해 1~2월 쯤 유방암 초음파 검사했는데 멍울도 없고 깨끗하다고 괜찮다 했었는데 그때보다 약 9키로 쪘는데 유방암 생길 확률 있나요?

타목시펜을 복용중입니다. 약이 얼마 안남아 추가 처방전이 필요한데 닥터나우에서 받을 수 있을까요? 수술받은 병원에서 안내받은 협진병원이 너무 멀어서 이곳에 여쭤봅니다. 수술받은 병원에서 준비해준 의무기록자료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할머니가 담낭에 돌이 있어서 복강경으로 담낭 절제술을 한지 6개월이 지났는데 서있거나 움직인 후, 스트레스 받고 힘들면 변이 자꾸 마렵고 가끔씩 본인 스스로 조절을 못 해서 실수도 하신 경우도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소화도 잘 안 되셔서 소화불량도 많이 겪으셨고 요즘 들어서는 갈비뼈 쪽이 계속 아프시다고 하세요. 췌장암 의심 해봐야 되는 걸까요? 살이 빠지시는 않으셨고 수술 후에 3-4키로 정도 찌셨어요. 췌장암 초기 증상 같아서 여쭤봐요. 외래 진료에서는 계속 잘 먹어야 되고 과식해서 변 실수가 잦는 거라는데 제가 보기엔 잘 모르겠어요 ㅠㅠ

다친지 열흘 넘었는데 드레싱을 뺀 상태로 4-5일 방치했더니 상처가 말랐고 상처 주변은 간지럽고 누르면 좀 아픕니다. 병원 다시 가서 치료 받아야 할까요?

2013년 출산이후 유방에 멍울이 생긴게 느껴져서 유방외과에 방문해서 유방촬영과 초음파를 했는데 오른쪽 유방에 임파선(?)이 있다고 해서 크기는 커지지 않을거 같다고 2년마다 초음파로 추적검사만 하면된다고 했었고 여태까지 크기가 커지지않아 잘 유지되고 있었고 4월 초음파도 그대로였습니다. 오늘 다른 병원에가서 유방촬영만 했는데 오른쪽 멍울이 종괴가 의심된다고 하며 초음파를 하자 했는데 그냥 왔고다니던 병원에 다시 문의해야 되나요? 타 병원에 다닌다는 말을 안해서 그런걸까요

관장약 몇일에만에나오나요 장이막혀서요 두통넣엇는데~

작년부터 변을 보고 비데를 써도 휴지로 닦으면 계속 묻어나옵니다. 유산균도 계속 챙겨먹고있고 내과에서 약 받아먹어도 계속 이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