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가락 시림과 쥐가 자주 나는 원인은?
서OO • 2026.04.19
발가락 시름 그리고 쥐가 잘 남 왜 그럴까 어디 병원으로 가야 하나요
통증
발가락 시름 그리고 쥐가 잘 남 왜 그럴까 어디 병원으로 가야 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발가락 시림과 쥐가 자주 나타나는 것은 여러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요 원인으로는:
증상 완화를 위한 방법:
병원 진료는 증상의 원인에 따라 다음과 같은 곳을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병원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발가락 분쇄골절로 핀박는 수술후 반깁스 3주차 입니다. 어제부터 발이 시리고 저릿 거리는데 신경에 문제가 생긴걸까요? 발가락 뼈에는 문제가 없다고 하십니다.

안녕하세요 31일부터 발가락이 너무 시려서 평소 수족냉증을 앓고 있던터라 구러려니 했는데 와인을 한잔했더니 발등이랑 발가락에 갑자기 열감이 생기고 시간이 지나자 다시 시리고 계속 반복 되네요..ㅠㅠ 통풍처럼 붓거나 발작은 없었는데 걱정이네요 ㅠㅠ 큰 병인걸까요..

발가락 사이가 저렇게 되고 아픈데, 자주 생겨요ㅠㅠ 이게 뭘까요? 무슨 약 바르면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