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안쪽 통증 원인은 무엇인가요?
오른쪽 허벅지 안쪽이 통증이 잇습니다 시티를 찍어보앗는데 뼈는 이상없다고 합니다 조금씩 걸을수는 잇습니다

오른쪽 허벅지 안쪽이 통증이 잇습니다 시티를 찍어보앗는데 뼈는 이상없다고 합니다 조금씩 걸을수는 잇습니다

제가 올해 X-ray와 ct를 많이 찍었는데 방사선때문에 걱정돼요. 뇌ct 한번, 경추ct 한번, 요추ct 한번, 흉부 xray 두번, 코 xray 한번, 경추와 요추 xray 한번 이렇게 찍었는데 괜찮을까요?

대퇴골 안쪽에 통증이 잇습니다 시티을 찍어보앗는데 뼈는 이상없다고 합니다 조금씩 걸을수는 잇습니다 선생님 낮게 해주셔요

등날개뼈안쪽담이 걸렸는데 안풀려요 어느병원가야되나요?

왼쪽 턱이 입을 벌리면 아파요. 왼쪽 귀밑 턱부분부터 목턱까지 입을 벌리면 통증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부터 오른쪽 무릎 통증때메 오늘 병원 댕겨왔는대요 궁금한게 의사선생님이 물이 찼다고 주사한방 나주더라구요 물치차면 물빼고 주사 나주는게 아닌가요?주사만 나주더라구요 그리고 mri 외래가서 찍으라는데Xl로는 못보나요?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수술한지 7일차인데 간호사가 칼륨? 수액을 추가해주셨어요. 칼륨이 정확히 어디가 효과가 있나요

신경과에 main 나 뇌파검사해도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50대중반여자입니다. 아침부터 비상약을 먹어도 왼쪽 앞머리쪽에 두통이 있습니다. 두통약을 먹어도 아프네요.

넘어져서 엑스레이를 찍었더니 뼈에는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초음파로 보면 인대나 안쪽을 볼수 있다고 하던데 초음파기계가 있는 정형와과는 어디일까요?

약 1주일 전 허리 신경 주사 이후 서거나 걸을때 하체 통증이 있었습니다. 점점심해져서 응급실에 가보니 연조직염으로 추정된다해서 항생제 처방받았어요. 근데 오늘 아침 일어나보니 필에 물집이 잡혀서 대상포진인가 의심도 되네요 대상포진이라면 궁금한게 처음 통증은 하체 신경통인데 팔에 수포가 먼저 생길수도 있나요?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수술한지 7일차인데 너무 아파하셔서 우셨어요. 언제쯤 통증에서 자유로울까요?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수술한지 7일차인데 아팠다 안아팠다를 반복해서 아프시대요. 원래 그런건가요? 수술이 잘못된건 아니겠죠?ㅠㅠ

급성 장염 같은데 인정결 받을 수 있는 방법 없나요? 진료확인서에 어떤 게 들어가야 인정결 받을 수 있나요ㅜ

평소 배가 차면 복통이 심한 편입니다. 설사를 하고 시간이 좀 지나면 나아지는 편인데 새벽에 자다가 이불을 걷어차서 안 덮고 있었나 봐요, 그때 배가 차서 너무 아파서 잠에서 깨고 설사를 했는데 통증이 아침인 지금까지도 지속됩니다. 고등학생이라 병원을 가려고 하는데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고자 합니다. 1. 병원을 간다면 어느 과로 가야 하나요? 2. 보통 이런 경우 원인과 병명은 무엇인가요? 3. 학교 측에 말을 할 때 어떻게 얘기해야 될까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아플수있나요 살이 따끔거리면서 아프기도하나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운동 중 주먹을 피하려고 순간적으로 머리를 뒤로 젖혔는데 그때 바로 뒷통수가 터지는 듯한 느낌의 강한 통증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머릿속에 뜨거운 느낌이 확 펴졌다가 점차 괜찮아졌습니다. 혈관이 터지는 느낌같이 느껴지기도 했고 멍하기도 했는데 6시간이 흐른 지금도 뒷통수가 저릿한 느낌이 들어요.

제가지금출산한지 한달좀 넘었구요 그리고 그저께 파 썰다가 손톱을 베엇어요 그래서 피가 많이났는데 10분장도 지혈하니까 피가 ㅇ안나서 마뎈ㅋ솔바르고 밴드 붙였다가 어제인가 머리밀리다가 상처에ㅜ머리카락이 끼어서 피가 또ㅠ엄청많이 난거에요 근데 그것도 지혈금방되서 약바르고 밴드 붙였는데요 그저께부터 그냥 왼쪽 팔이 시리다해야하나 얼굴부터 다리까지ㅜ그냥 시려눈데 팔이 젤 시려운거같음 이게 산후풍인지 ㅜ ㅜ 손가락을 다쳐서 신경때문인지 모르세ㅛ어오ㅠㅠㅜ

이틀전부터 오른쪽눈을 뜰때 눈썹위 이마부근에 약간 찌릿하면서 뻐근한 통증이있습니다 매번 눈을 뜰때마다 통증이있는건아니고 힘줘서 뜰때마다 통증이 느껴지는것같아요 그러고는 2-3초만에 사라집니다 이마부위에서 통증이 느껴지다보니 두통처럼 느껴질때도있어서 괜히 불안하네요 자연적으로 치유될수있을까요?? 아니면 병원을 가봐야할까요??

허리디스크 4,5번디스크가 돌출되어 아마 신경압박으로 인해 왼쪽 방사통이 있는데 25년12월 진료후 현재 6월까지 걷거나 서있을때 통증이 심합니다 아마 아직 허리쪽 염증이 남아있어서 그런거같은데 염증이 있는곳을 손으로 누르면 통증이 있습니다 주사치료말고 약으로도 시간이 오래걸리더라도 잡을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