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모에게 추천할 영양제는?
출산모 입니다 칼슘이랑 엽산이랑 아연이랑 비타민D추천해주요
출산모 입니다 칼슘이랑 엽산이랑 아연이랑 비타민D추천해주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영양제]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출산 후 회복 기간에 영양제 섭취는 매우 중요합니다.
출산 후에는 다음 영양제들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질문자님이 언급하신 엽산은 임신 준비 및 초기에 특히 중요하지만, 출산 후에도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연은 면역 기능과 상처 치유에 도움이 되므로 출산 후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칼슘과 철분은 서로 흡수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최소 6시간 간격을 두고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필요한 영양제와 용량이 다를 수 있으므로, 정확한 복용에 대해서는 담당 의사나 약사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20대 초반 남성 정력 피로 종합 영양제 추천 해주세요 빨리 지치더라고요

영양제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곧40 인 신랑 영양제고르고있어요. 고혈압.콜레스톨.고지혈증 있어서 아침에 병원처방약 먹고있는데 일이 힘들고 무척힘들어보여 영양제?비타민?먹이려고해요 어떤걸 먹어야하나요 또한 어디브렌드가 좋은지..알수있을까요ㅜ, 복용은 언제해야할까요!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부모님의 증세를 완화하고자, 이렇게 질문을 올리게 됐습니다. 저희 부모님이 현재 수십가지 성분이 포함된 영양제를 먹으면서 증세를 완화하려고 계속 비싼 영양제를 섭취하고 있는 상황인데... 우선 부모님의 증세가... 1) 무기력증, 식욕저하, 손발 저림, 근육통, 피로감 등 당뇨 증세를 포함한 복합적인 증세 호소 2) 전립선 문제로 인한 잔료감 호소 이렇게 크게 두가지인데, 일단 병원에서 증상을 얘기해봐도, 나이 때문에 일어나는 증세라고 별다른 조치를 취해주시지는 않고, 영양제 섭취도 이렇다 할 조언을 주시지 않아서 이렇게 질문 드리게 됐습니다. 저희 부모님처럼 연세가 많고, 지병(당뇨)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어떤 치료를 받고, 또 어떤 영양 성분이 담긴 건강기능식품을 먹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