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암 병력자에게 비타민B, 마그네슘, 칼슘 영양제 복용이 안전한가요?
6년전 혈액암 병력이 있습니다 근력운동도 꾸준히해서 근육량도 많은편이고요 비타민B와 마그네슘 칼슘 영양제 추천 부탁드립니다
6년전 혈액암 병력이 있습니다 근력운동도 꾸준히해서 근육량도 많은편이고요 비타민B와 마그네슘 칼슘 영양제 추천 부탁드립니다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영양제]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6년 전 혈액암 병력이 있으시면서 현재 건강 관리에 신경 쓰고 계시는 질문자님의 상황을 이해합니다.
혈액암 병력이 있는 경우에도 영양제 복용 자체가 금지되는 것은 아닙니다. 비타민B, 마그네슘, 칼슘은 일반적으로 신체 기능 유지에 중요한 영양소들입니다.
다만 몇 가지 중요한 고려사항이 있습니다:
안전성 고려사항:
권장사항:
현재 정기검진을 받고 계시는 혈액종양내과 주치의와 충분한 상담을 받으신 후 복용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주치의는 질문자님의 구체적인 병력, 현재 건강 상태, 정기검사 결과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가장 적절한 영양제와 용량을 안내해드릴 수 있습니다.
근력운동을 꾸준히 하고 계시는 것은 매우 좋은 건강 관리 방법이니 계속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마그네슘+비타민b가 들어가있는 영양제를 최근에 구매해서 먹고있는데 녹색 소변이 나옵니다 비타민b때문일까요??

아침(8시~10시)에 영양제 먹고 저녁(6~8시)에 술마셔도 괜찮나요? 그리고 철분+비타민 C+비타민 B가 든 영양제와 칼슘+마그네슘+비타민 D+아연이 든 영양제는 시간을 얼마나 두고 먹어야 하나요?

리보트릴 먹으면서 비타민D칼슘마그네슘 영양제 먹어도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