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바닥 작은 상처도 봉합이 필요한가요?
가위질을 하다가 손바닥을 같이 잘랐는대 상처가 점 갚은거닽은대 피는멈췄어요.. 이랴도 병원거서 봉합을 해야하나요

가위질을 하다가 손바닥을 같이 잘랐는대 상처가 점 갚은거닽은대 피는멈췄어요.. 이랴도 병원거서 봉합을 해야하나요

저희 할머니가 오늘 손목이 바늘에 찔리듯이 아프시고 전왼근부분부터 손목까지 부어있어서 병원에 갔더니 힘줄 부분에 염증이 생긴 것 같다고 해서 염증약을 처방 받았습니다. 혹시 손목 보호대나 저주파 손목 마사지기, 손목 마사지 기 등을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인터넷에서 보니까 오히려 자극을 주면 염증이 더 심해질 수도 있다고 들은 것 같아서요ㅠ

2주? 전에 공 밟고 넘어졌었단 말이야 근데 병원에서 인대가 좀 늘어난거 말고는 괜찮다 했는데 복숭아뼈가 점점 더 커지는데 이거 괜찮은거야?

병원진료받고 처방전을받았는데 이동할수가 없어서 처방전을 비대면으로 약을받을수있는지 궁금합니다ㅜ

개방골절 시 골절 부위에 얼음맥을 올려주면 안 되는 이유는 뭔가요?

여아 4세 아기가 발가락 양쪽다 몇개만휘어졋는데 그래서 그런지 키가잘안크네영 넘 걱정이예영

제가 복사뼈 골절로 수술을 했는데 상처가 안아물고 처음에 실밥 풀고왔을때도 피가 많이 났는데 괜찮은걸까요..??

안녕하세요!질문드려요! 제가초등학교5학년때오토바이교통사고가났는데 다친곳은없지만 오른쪽다리가 오토바이에깔린적 이있습니다 그때이후로 찬바람 에어컨 선풍기만 쐬면 다리통증을느끼고 생리전증후군 생리통때 유독 다리가 많이 아픕니다 검사를받아보진않아서ㅜ참고로 허리와 골반도틀어져있고 디스크는 아닙니다 정형외과 엑스레이찍어봤을때 아닌걸로 나왔습니다 참고로 부모님이 허리디스크 관절염 있으십니다 이유가 몰까요?

왼쪽 무릎 뒤쪽이 무릎 접는 동작이나행동을 하거나 쪼그려앉을때 무릎 접힐때 그럴때나 접는 무언가를 할때 왼쪽 무릎 뒤쪽이 아픈데 이건 왜그런걸까요…?아픈지는 좀 된거같아요 한 한달~몇개월?

요즘 발목 통증으로 충격파 치료를 받고 있는데 효과가 없어요

무릎에서 뚜둑 뚜둑 소리가니는데 무릎관절에 어떤이상증세때문에 그런지요 소리가나도전혀아프지는않아요

그저께 저녁부터 흉통이 있었습니다. 위치는 왼쪽 가슴 살짝 아래 쪽입니다. 지금은 숨쉬때 마다 찌르듯이 아프고 잘때 위치 변경을 할 때마다 아픕니다. 트름 같은거 할 때도 찌르는 듯한 토증이 있습니다. 통증부위를 눌렀을때 아픈데 심한게 아프진 않고 오히려 움직일때 통증이 더 큽니다. 어제 처음에는 심장쪽 문제가 생겨서 응급실도 갔었는데 심장쪽 문제는 없었고 엑스레이 상 뚜렷한 골절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조직 검사때문에 2주정도 복대를 착용할일이 있었는데 그저께 풀었습니다. 한동안 쉬다가 서랍 조립하고 무거운 책을 옮겼는데 그때 무리를 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외상은 없습니다. 그리고 골감소증이 있습니다. 단순히 근육에 문제인건지 아니면 미세골절인건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ㅠ

그저께 저녁부터 흉통이 있었습니다. 위치는 왼쪽 가슴 살짝 아래 쪽입니다. 지금은 숨쉬때 마다 찌르듯이 아프고 잘때 위치 변경을 할 때마다 아픕니다. 트름 같은거 할 때도 찌르는 듯한 토증이 있습니다. 통증부위를 눌렀을때 아픈데 심한게 아프진 않고 오히려 움직일때 통증이 더 큽니다. 어제 처음에는 심장쪽 문제가 생겨서 응급실도 갔었는데 심장쪽 문제는 없었고 엑스레이 상 뚜렷한 골절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조직 검사때문에 2주정도 복대를 착용할일이 있었는데 그저께 풀었습니다. 한동안 쉬다가 서랍 조립하고 무거운 책을 옮겼는데 그때 무리를 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외상은 없습니다. 그리고 골감소증이 있습니다. 단순히 근육에 문제인건지 아니면 미세골절인건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ㅠ

한의원에 가서 침맞아 보고 병원에 가서 물리치료 받아보고 계속 파스를 붙이고 그랬어요 어깨 주사를 맞으면 통증이 덜할까요?이제 하다하다 어깨부터 손까지 계속 심하게 부어있어요.그리고 손목 통증이 오고요. 가끔 무릎도 통증이 오고요 통증때문에 잠을 못잘정도입니다. 이제 하다하다 허리통증까지 오고있습니다 직장을 그만 둬야 하나요?

어깨 주사를 맞으면 통증이 그나마 덜 할까요?

후진하는 차량에 사고가 났어요 저도 차에 타있었구요 왼쪽목뒤가 뻐근하고 왼쪽 관자놀이 두통이있어요 정형외괴가서 목뒤 치료하면 두통도 괜찮을까요?

오늘 아이가 트램펄린 에서 놀다가. 넘어졌는데 못일어나겠다 호소했지만. 다시 놀다가 집에오니. 다시 아프다고 해서 내일 신경외과 예약하긴했습니다

피지낭종 수술 후 아직 실밥이 있는데 신발 심어도 되나요? 소독때나 통증은 없고 수술 후 1주일 정도 지났습니다

피지낭종 수술 후 1주일 정도 됐는데 깁스 그민하거 신발 신어도 될까요? 깁스하고 돌아다니니까 발목쪽이 아파요

프롤리아주사맞으면. 골다공증 좋아지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