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남성형탈모 치료 방법은?
여성의 남성형탈모는 어떻게 치료하나요?
여성의 남성형탈모는 어떻게 치료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여성의 탈모로 인해 걱정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여성의 경우 남성형 탈모 치료에 사용되는 피나스테리드나 두타스테리드 같은 약물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가임기 여성에게 태아 형성에 악영향을 줄 수 있어 금기 약품이기 때문입니다.
여성 탈모 치료의 주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외용 치료제:
내복 치료제:
영양 보충:
생활 관리:
탈모의 원인과 상태에 따라 적절한 치료법이 다를 수 있으므로, 피부과 전문의나 탈모클리닉에서 정확한 진단과 질문자님에게 맞는 치료 계획을 세우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탈모를 앓은지 10년이 넘어갑니다 여성이라 남자들이 먹는 탈모약은 먹을 수 없고 뿌리는 미녹시딜에는 예전에는 효과를 보다가 요즘은 그것도 효과가 미미한거같고 이마에 좁쌀 여드름도 자주나서 스트레스를 받아 뿌리는건 중단 한 상태입니다 먹는 미독시딜을 처방받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리고 제 정확한 탈모유형이 뭔지 알고싶어요 정수리가 눈에 보이는데라 유독 심하긴 한데 전체적으로 머리가 얇고 측두부 후두부도 좀 비었습니다

최근에 원형탈모로 고생을 좀 하여서 추가적인 검진을 받고자 탈모전문병원에 갔는데, 정수리쪽이 좀 얇아졌고, 뒤,옆 등 전체적으로 최근에 머리가 빠진 흔적이 보인다고 하네요. 탈모약은 6-12개월정도 후에 경과보고 먹을지 안먹을지 봐야한다고 하는데, 혹시 스트레스로 인한 건지 남성형 탈모 인건지가 좀 궁금합니다. 그리고 스트레스로 인한거라면 어떻게 관리를해야하나요? 전체적으로 숱은 많습니다

여성이고 탈모가 심합니다 특히 위정수리가 좀 심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또는 휴지기없이 효과좋은 탈모약이나 영양제가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