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약의 효과와 부작용은?
탈모약에 대해

탈모약에 대해

흰쌀밥이랑 야채 채소들은 섭취해도 모발건강에 도움이 안되는건가요?

탈모 약을 먹다가 탈모 거의 완치가 되어서 안 먹으니까 2달? 3달 정도 후 갑자기 머리가 빠지기 시작하더니 한 달도 안 돼서 두피가 보일 정도로 앞이랑 정수리가 날아갔습니다..; 일단 다시 피나랑 먹는 미녹시딜 다시 복용하고 로게인 폼까지 바르는 중입니다 다시 돌아갈 수 있나요? 그리고 다시 복용하니까 얼굴에 T 존이나 이마에 여드름이 너무 올라옵니다; 어찌해야 할까요.. 약은 인도 카피약으로 먹고 있습니다

미노페시아와 모모페시아 프로페시아 차이와 효과 차이와 부작용차이

모모페시아 1년 넘게 복용하다가 미노페시아 복용 중인데 탈모가 갑자기 심해진 거 같습니다. 엠자도 보이기 시작했고 정수리도 급격하게 벗겨지기 시작했습니다. 탈모약 문제인가요?

비타민D아침에 섭취한날은 밤에 머리빗고감고할때 꼭 빠지는 양이 줄어드는데 우연한 현상일까요?

모근이 살아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정수리쪽과 가운데 부분에 두피가 많이보이기 시작했어요

20대 초반 m자탈모가 시작됐습니다. 탈모에 효과적인 처방을 바랍니다.

19살 여자입니다. 머리가 자꾸 끊기고 머리 감거나 빗질 할때마다 정말 많이 빠져요. 머리 감고 말리면 바닥에 머리카락이 수북해요. 원래 몸에 열이 많아서 두피에 열이 많아요. 가렵기도 하고요. 사진으로 보니 정수랑 옆머리 쪽이 많이 휑해서 걱정되네요.

탈모약 동국제약 유레스코정 복용중 인데 진료시 원하는 약으로 처방요청이 가능한가요?

탈모약을처방 받아 1달 조금 넘게 복용하고 있습니다! 혈압약도 같이. 복용하는데 체중이 5키로가 중가했고 특히 발목과 배쪽에 부은것처럼 보이는데 상담을 받고 싶네요

사람이 하루에 빠지는 모발이 어느정도인가요??

19살인데 탈모가 좀 진행된거 같은데 얼마나 진행되었는지 알려주시면 안될가요?

머리가 현재 많이 얇아진 상태로 앞머리가 휘고 조금씩 비는 현상이 발생하며 옆뒷머리 보다 윗앞머리가 조금 더 얇은 상태이빈다 추가적으로 3년 이상 지루성두피염도 지속된 상태여서 약을 먹지 않으면 재발하여 스트레스가 많이 쌓입니다

저번에 처방 받은 피나스테리드가 전부 떨어져서 6개월치 이상 처방 받고 싶습니다

비대면 이면 예약시간 정하면 폰으로 정하고 약을 가까운약국 처방받아 가면되는건가요?

미녹시딜 처방

머리에 볼륨감이 떨어지고 머리 감고 떨어지는 모량이 너무 심해짐

아보다트 첫 복용 생각중인데, 비대면 진료로 가능한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