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 쉴 때 가슴 중앙 통증 원인은?
어제 뒷목이 찌릿 하더니 아프고 약간 저리듯한 통증이 있었는데 뒷목 증상은 오늘 괜찮고 자세가 잘못된건지 뭔지 숨을 들이 마쉴 때 가슴 중앙? 가슴골 위쪽이 근육통처럼 통증이 있어요 그리고 몸을 숙이면 통증이 있구요.. 무서워서 혹시 질병같은건 아닌건지.. 병원에서는 무슨 검사를 해야하는지 해서요
어제 뒷목이 찌릿 하더니 아프고 약간 저리듯한 통증이 있었는데 뒷목 증상은 오늘 괜찮고 자세가 잘못된건지 뭔지 숨을 들이 마쉴 때 가슴 중앙? 가슴골 위쪽이 근육통처럼 통증이 있어요 그리고 몸을 숙이면 통증이 있구요.. 무서워서 혹시 질병같은건 아닌건지.. 병원에서는 무슨 검사를 해야하는지 해서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뒷목 통증 후 가슴 중앙에 통증이 생기셨다니 걱정이 되실 것 같습니다.
질문자님의 증상을 보면 숨을 들이마실 때와 몸을 숙일 때 가슴 중앙 부위에 근육통 같은 통증이 나타나고 있는데, 이는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원인들:
병원에서 필요한 검사들:
권장 진료과:
호흡기내과, 순환기내과, 심장내과 등의 진료가 가능한 상급병원에 내원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통증이 지속되거나 호흡곤란, 심한 가슴 조임, 등이나 팔로 번지는 통증이 동반된다면 지체하지 말고 응급실에 내원하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진단을 통해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길 권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A형독감 이후 가슴중앙이 숨쉴때마다 힘듭니다

가끔씩 숨 들이쉴 때 폐에 찌르는듯한 통증이 있었는데 금방 사라졌고 빈도도 높지 않았습니다 최근 들어 왼쪽 가슴에 숨 쉴 때 찌르는듯한 통증이 느껴지는 빈도가 잦아졌어요 원인이 무엇일까요?

가슴 사이? 중앙이 숨쉴때 뭔가 아픈것같은데 어느과 가야하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