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증과 뒷통수 어지럼증이 관련 있나요?
이석증때문인지 모르겠는데 2주전쯤에 이석증을 걸렸다고 판정받았는데 거기 이비인후과가 좀 비위생적이라 불안하긴한데 좀 나아지긴했어도 아직 일어나서 걸어다니면 또 어지럽고 또 명치 쓰리고 가슴통증있긴해도 방사통이나 숨안쉬는거 같은 심장 연관 증상은 없는데 그런걸까봐 자꾸 불안해요 뒷통수쪽 어지러운 두통있는데 이것도 이석증인가요

이석증때문인지 모르겠는데 2주전쯤에 이석증을 걸렸다고 판정받았는데 거기 이비인후과가 좀 비위생적이라 불안하긴한데 좀 나아지긴했어도 아직 일어나서 걸어다니면 또 어지럽고 또 명치 쓰리고 가슴통증있긴해도 방사통이나 숨안쉬는거 같은 심장 연관 증상은 없는데 그런걸까봐 자꾸 불안해요 뒷통수쪽 어지러운 두통있는데 이것도 이석증인가요

최근들어 한쪽어깨가 아프고 어깨를 돌릴때마다 삐그덕 소리? 같은 소리가 나요 그런데 어깨를 안돌리고 가만히 앉아있거나 서있어도 어깨 통증이 있어서 이게 어깨충돌 증후군인지 아니면 다른 증후군인지 잘 모르겠어요

미간사이에 누군가가 조이고 있는 듯한 통증이 있는데 혹시 이 증상이 있는 질환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로수젯 10/10 복용중이며 HDL 43 LDL 75 유지중 입니다 4월15일 경 종족골 부근(발바닥) 통증으로 4/18 병원 방문 혈액검사 했습니다. uric acid 7.3 CRP 1.78 C-peptide 1.24 glucose 103 AST 27 ALT 21 Creatinine 0.8 Monocyte 10.1 Na 138.5 K 4.3 혈액검사 받을 시점 그 당시 평균수면 4~5시간으로 피곤한 했었고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식사량 줄이면서 체중 3kg감량 평소 스트레스도 조금 있는 상태였습니다. (검사 전날 12시간 금식) 검사후 진료하면서 증상 말씀드리니 콜킷정 4시간마다 6번 하루치 페브릭정 처방해주셔서 복용중인데 통증 완화되지 않아 5월8일 OS진료 했습니다 소염제, 진통제, 근이완제, 소화제 1일치 복용하며 통증 조금 완화되었습니다. 흔히 통풍환자들이 말하는 스쳐도 아픈 통증은 아니고 보행시 발바닥만 통증만 있어서 불편한 상황인데 이유가 궁금합니다.

허리뼈에염증이잇어서수술을햇는데 수술하고난이후에살이빠지는것같은데 미유가무엇때문인지궁금합니다

혀 앞부분이 계속 간지럽?고 따갑고 음식에 데면 이로 누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 이유 및 해결법

두통 및 편두통이 일주일 째 지속되고 있습니다. 특히 밤되면 더욱 심해지고 정말 고통스럽고 잠을 못 잘 정도입니다. 뇌에 문제 생겼을 가능성이 있나요?

오른쪽 팔 혈관이 붓지는 않았는데 특정 부분이 멍든 것처럼 아파요. 실제로도 멍든 것처럼 가로로 길게 자주색입니다. 괜찮나요?

3일간 귓밑 통증 있다가 통증이 아래로 내려가서 침 삼키면 살짝 통증 느껴집니다. 음식물 먹을때 불편함 없습니다. 무슨병 일까요

갑자기 컨디션이 떨어지면서 메스꺼움, 두통, 어지럼증이 생기고 목뒤에 심한 근육통이 느껴집니다. 따로 운동이나 과한 활동은 하지않았습니다. 어제도 잠시 밖에 외출한후 같은 증상이 있었습니다. 손끝이 차갑고 머리에 약간의 열감도 있습니다.

알보칠의 주성분은 무엇이고 어떤 원리로 구내염 완화에 도움이 되나요. 알보칠 도포 후 삼키는 것은 괜찮나요. 또 알보칠 도포 후 가글은 바로 해도 되나요.

갑자기 항문이 찌릿하고 통증이 있고 밑에 배까지 아파요. 앉으면 더 아프고 항문을 누루는 행위를 하거나 힘을 주면 아파요. 서 있어도 통증이 있어요

장우산을 들고 있다가 우산대를 목덜미에 떨어트렸는데 통증이 있네요. 멍이 들거나 하진 않았는데 괜찮겠죠?

데드리프트 자세로 무거운거 들다가 허리 삐끗하여 3일치 약 복용해서 상태가 많이 호전됐지만 여전히 통증이 남아있어 약 더 복용하고자 합니다. 이전에는 소염진통제, 근육이완제 등 3알이 들어있는 약을 처방받았었습니다.

제가 한달전에 발 통증이 있어서 정형외과 가서 피검사 해서 요산수치 9.4 나와서 페브릭정 한달치 받아 복용 했습니다 저번주 금토일 밤새 낚시를 다녀와서 일요일부터 월요일까지 발이 삔 느낌이 들어 병원가서 주사 2대 맞고 괜찮아 졌고 이번주 금요일 다시 피검사하고 다음주 목요일에 결과가 나온다고 합니다 페브릭정 약이 오늘이 마지막인데 결과보고 처방 해준다고 합니다 인터넷에 보니 중간에 끊으면 안된다고 하는데 내일부터 안먹어도 괜찮나요? 결과 보고 다시 먹어야 되는 상황이면 목요일 부터 다시 복용해도 되나요?

무릎 실금이나 인대 파열 됐을 때 반깁스 하나요?

눈밑이 떨리는건 왜인지요?

4주전 허리통증이 있어1차벙원에서골절이 없다는진단만하고아무처치가없어 허리가실금있을까봐2주까지 걷거나 앉았다일어설때 아파 조심하고 점차 통증은없어지고오른쪽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찌릿저린증상이 나타납니다 mri때문에3차병원 척추센터가려는데 신경외과와정형외과가 있으니 선택이 어느과로 해야할지요?

현재 미국 여행와있는 상태입니다 여행 둘째날에 낮잠 후 등을 조금 풀어주려고 했는데 갑자기 목뼈와 등뼈 연결 부분쪽이 욱씬 하더라구요 고개릉 젖힐때 특히 웅웅거리는 통증이 있고 가만히 있을땐 괜찮습니다 고개를 숙여도 살짝 아프고, 고개 좌우로 움직일때, 양옆으로 기울일때도 살짝 아파요 젖힐때가 조금만 젖혀도 아픕니다 지금 일주일됐는데 차도가 없고, 아직 여행이 몇일 남아서요 손끝발끝이 저린건 아닌데 혹시라도 디스크일지 담이라면 원래 이렇게 오래걸리는지 걱정입니다

깊은 곳에 있는 정계정맥류 잔가지 역류는 로봇 수술도 하나? 난 이미 색전술을 해서 유착도 있을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