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마디 통증의 원인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왼쪽 검지손가락에 가시가 찔린것처럼 아파서 손을봤는데 가시가 있는건 아니었습니다 그통증이 일주일동안 가서 아팠는데 이번에는 전체 손가락마디에 통증이 있습니다 구부릴때마다 뼈가 너무 아파요 2~3일 정도 됐어요 왜 그런건가요? 연관성이 있나요? 병원가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왼쪽 검지손가락에 가시가 찔린것처럼 아파서 손을봤는데 가시가 있는건 아니었습니다 그통증이 일주일동안 가서 아팠는데 이번에는 전체 손가락마디에 통증이 있습니다 구부릴때마다 뼈가 너무 아파요 2~3일 정도 됐어요 왜 그런건가요? 연관성이 있나요? 병원가야하나요?

어제 50미터 달리기하다 뭐가 잘못됬는지 엄청 시리면서 아프고 삐걱거리면서 앉으면 더 심해져서 파스 붙혔는데 괜찮아져서 어제 유도 갔다가 오늘 다시 측정하는데 확 어제보다 더 심하게 아파서 정형외과 갔는데 엑스레이도 안찍고 진찰하더니 주사랑 전기치료 밖에 안줬는데 진통제랑 근육이완제? 이거 맞았는데도 계속 아파 아까 전기치료하다 진짜 아픈부분을 자극했는지 다리가 떨렸는데 왜 그럴까 지굼은 다리가 안굽혀져

골다공증 주사를 25/10/25일에 맞으셨다 했고, 6개월 후인 26/4/25일에 맞으셔야 하는데 혹시 1~2일 전에 맞아도 괜찮은건가요??

뼈재합술 + 신경수술 + 아킬레스건 연장술 했는데 2달2주지낫고 보조기차서 조금씩 체중부화 하는중인데 피검사했을땐 염증수치 0 나왔습니다 단한번도 먹은적없고 이번에 일주일전에 핀도뽑았는데 혹시 디카페인 커피 마셔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걸어다닐땐 괜찮은데,앉았다일어났다할때마다 바늘로찌르는듯한통증이 몇일전부터그런데 왜그런가요?ㅠㅠ

요즘 새끼손가락에 초록색으로 저그마한 혹같은게 나와요 핸드폰 쓰다가 보면 올라오는데 아파서 만지다보면 안에서 톡하고 터지는 느낌이 나면서 사라집니다. 괜찮은건가요??

파렛트에 손가락이 껴서 손톱이 빨간 멍? 같은게 생겼는데 얼마만에 빠질까요..? ㅜ

주말에 문에 손가락 손톱이랑같이 찧어서 멍들었고 부어서 이틀후인 월요일에 병원갔는데 엑스레이 촬영후에 진료보면서 실금갔을수도 있다고 보호대랑 곪을수있다고 항생제 처방 받았는데 손톱 바로밑에 살부분이 하얗게 보이는데 곪은건지 아닌지 모르겠어요

눈쎂있는데 찍어져 꿰맷는데 소독잘받고 약잘먹은지 일주일정도 됐는데 상처부위가 가려워요 염증 생긴건가요

오른쪽 왼쪽. 뒤금치가통중이. 있슴니다. 오래 만걸으면. ,통중생겨요. 족저 근막염인가여

손목, 손등쪽이 찌릿 시큰하게 아픈데 약국에서 산 조아팝 파스 붙혀도 효과 있나요?

뼈재합술 + 신경수술 + 아킬레스건 연장술 했는데 2달2주지낫고 보조기차서 조금씩 체중부화 하는중인데 피검사했을땐 염증수치 0 나왔습니다 단한번도 먹은적없고 이번에 일주일전에 핀도뽑았는데 혹시 술을 좀 마셔도 될까요

오른쫀 발가락 1~3족지 힘줄제거후 4개월이 쫌 안됐는데 피로감이 너무심합니다 걷는걸 좋아했는데 이제는 조금만 걸어도 피로도가 심하게 오고 금방 지쳐버리는데 계속 이 상태가 지속되는건지? 아님 시간이 지나면 나아지는건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전부터 그랬는데요.무릎말고 무릎뒤쪽 안에 보면 다리를 접으면 아파요.그리고 앉아있다가 일어나니까 허벅지 뒷쪽이 아픈데 이거 그냥 근육통이거나 아빠다리해서 그런건가요?아빠다리를 많이 하긴해요.아님 살쪄서 그런건가요?

어깨 석회의 원인은 무엇인가요?

남65세 3년전 반월성연골.퇴행성관절염(70%정도남음)진단받고. 연골주사1년에 두번씩 주사차료 근육이빠져서 집에서 실내 자전거 타기 운동은 괜잖은지요

열흘 전 발등뼈에 금이 가서 반깁스를 하고 있어요. 그런데 발이 너무 부어서 아프고 붓기가 심하다보니까 부목에 발 옆쪽이 눌렸느지 거기가 욱신욱신 아프더니 점점 피멍이 진해져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깁스를 좀 살살 감는다던가.. 뭐 그래야될까요 ㅜㅜ 오래 앉아있어서 더 붓는 것도 있고 원래도 잘 붓는 몸이에요

아이가 팔꿈치를 다쳐서 엑스레이. CT. 둘다 찍어본결과 골절이 아니래요. 근데 팔꿈치에 피가 가득 차있어서 피를 뽑고 반깁스 했습니다. 현재 다친지 6일정도 됫고 피뽑으니 전체적인 통증은 줄어들었지만 팔꿈치가 펴지지 않아요. 인대가 다친거같다는데 정확히 어디를 다친지도 모르겠고 MRI를 찍어봐야될까요?

무릎인대 늘어났거나 손상있을때 도수치료는 얼마나 도움되나요?

교통사고 접수로 도수치료 가능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