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끼란 무엇인가요?
백내장끼가 뭐에요

백내장끼가 뭐에요

정신은 또렷한거 같은데 눈꺼풀이 무거워서 눈이 감겨요 왜 이런거예요?

눈에 노란색 고름 같은게 있어요 2년전쯤부터 있었고 통증도 없는데 이게 뭘까요

히아루론맥스 점안액 0.3%랑 큐알론 점안액 0.3% 이 둘은 같은 성분이 맞을까요?

양쪽눈에 다래끼가 났는데 아기나 남편한테 전염될 수도 있나요?

백내장은 초기에 수술하는거랑 나중에 수술하는거랑 별 차이없나요?

백내장수술받을때ㆍ한쪽하고 얼마있다가 다른쪽 하나요? 양쪽 다 해야되서요

오전 9시에 눈이 충혈된 느낌에 있어서 아이미루40이엑스점안액 눈에 넣었고 오후에 안구건조증 치료제인 싸이포리엔점안액 눈에 넣어도 될까요? 아니면 하루지나고 내일 넣을까요? 약 상호작용은 괜찮을까요?

스마일라식한지 7년8년이 되어가는데 렌즈를 껴도 될까요? 시력이 안나오는거같아서요

리포짓이디오를 쓰고 바로 자면 눈꺼풀이 붙어서 아침에 눈뜨기 힘든 느낌이 들기도 하나요?

최근 오른쪽 눈 애굣살만 계속 부어 있는건 아니고 한번씩 붓는데 왜 그럴까요ㅠㅠ 증상이 지속된지는 한달정도 되었어요

비문증은 외안부와 망막 중 어디 질환에 속하나요?

후루손 콘택트렌즈랑 같이 사용해도 되나요 일회용렌즈입니다

아이가 어제부터 눈이 가렵다고 비볐는데 저녁부터 눈곱이 끼고 눈물이 계속 나요. 결막염일까요? 병원을 갈 때까지 집에서 해 줄 수 있는게 있을까요?

혹시 3개월 전쯤에 녹내장 진단 할 수 있는 검사를 몇개 했었는데 가족력도 없고 안압도 크게 안높음(약간 높음- 20~22?) 그리고 검사상 문제 없다고 했는데 요즘 자주 업드려 있었더니 불안하네요 그리고 눈이 아프고 (시린) 괜히 눈 시야가 좁아진건 아닌가 걱정도 됨. 괜찮겠죠?

살모네라균이 눈에 들어가면 어떻게 되

죽은 도마뱀 만지고 눈물이 나왔어 그래서 닦아는데 괜찮아

오른쪽눈이 수시로 따갑고 가려운증상과 충혈도 보여요 이건 뭐죠?

결막염이 있어서 어제 약이랑 안약 처방받고 현재는 많이 나아졌는데 내일 꼭 렌즈를 껴야하는 상황이에요 렌즈를 끼고 안약을 넣어도 될까요? 아니면 렌즈를 빼고 안약을 넣어야할까요?

미안케어점안액을 눈에 넣은후 5분 후 인공 눈물 큐알론을 눈에 넣어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