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막염 후 렌즈 착용은 언제부터 가능할까?

신OO • 2025.11.07

저번에 병원 갔을 때 각막염이라고 해서 렌즈 한 달 안 꼈는데 요즘 다시 끼니까 또 충혈 돼 언제까지 안 껴야 돼?ㅜㅜ

안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안과 관련 질문

  • 각막염 완치 후 렌즈 착용 가능한가요?

    각막염 걸리고 완치된지 한달 넘었는데 이제부터 매일 세척해서 단시간 끼는건 괜찮나요..? 그리고 냉이 노랗고 냄새가 나면 질염맞나요??

    성 고민

    결막염

    2024.07.02
  • 각막염 치료 중 렌즈 착용해도 되나요?

    저번주 일요일에 각막염 생겼어요 의사말로는 각막중앙에서 꽤가까운 곳에 흰색 염증이 생겼다는데요 그래서 월요일부터 항생제 안약 처방받아서 넣고있어요 덕분에 지금은 충혈도 많이 나아졌고 아픈것도 이젠 아예안아프고 좋아졌는데 지금 렌즈를 껴도될까요?(안약넣은지 일주일째) 엄마랑 해외여행왔는데 렌즈를 계속 못끼니까 아쉬워서요... ㅠㅠ 렌즈를 끼는게 그렇게 크리티컬힐까요?

    안과

    2025.07.06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