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약 복용 후 혈변이 생긴 원인과 대처법은?
외치핵 내치핵 다 있는거 같고 통증 아예 없습니다 보통 변 색은 좋은편 입니다 나이는 27세 치질 시작은 20살 초반에 변비 땜에 생겼었고 그 이후 통증 있다가 시간 지날수록 아픈게 사라져서 병원 안가야겠다 생각 했는데 식단에 따라 혈변을 볼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식단관리 잘 하고 혈변없이 잘 지내고 있었는데 피부과 지루성두피염 땜에 약 처방받고 며칠? 일주일? 뒤 부터 혈변을 계속 보더라구요 약은 이렇게 먹고 있습니다. 바이독시정(독시사이클린) 에스텔정(에바스틴) 베포쎈정10mg(베포타스틴) 유파렌투엑스정(애엽95%에탄올) 판토텐산 아연(구리 제가 제일 궁금한건 혈변이 약 때문인건지 하고 출혈은 언제 멈추는지 당장 약국에서 도움되는 약은 뭐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병원 진료는 일정 때문에 당장 받기 힘들어 여기서 상담글을 한번 적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