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피로와 식욕부진의 원인은 무엇인가요?
몸에 기운이 없고 피곤해요. 퇴근하고 집에 가면 계속 누워있고싶어요. 입맛이 없어서 끼니를 거르게되니까 살이빠지는데 억지로 챙겨먹으면 과식하는 기분이 들어서 속이 불편해요. 잠은 잘 자고 잘 일어나는데 뭔가 좀 피곤함이 계속 있고 식욕도 없고 잘 안먹게 되는데 이런 컨디션이 계속 반복되어서 그런지 6~7개월 사이에 체중도 42kg에서 38kg까지 빠졌어요. (키가 작은 편입니다) 건강 검진을 해봤는데 몸에 딱히 이상은 없고 혈당이나 그런 수치도 다 좋다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전체적으로 만성피로가 원인이고 식욕부진, 소화기관 기능저하? 영양부족 이런게 반복되어 그런걸까요? 요즘에는 일부러 잘 먹으려 노력해서그런지 체중은 더 안빠지는데 여전히 식욕은 별로 좋지 않아요. 딱히 아픈 곳은 없는데 최근에 생리통이 평소보다 많이 심했어요.. 원인이 뭘까요? 한의원에 가서 보약을 지어먹으면 좀 나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