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과 혀 앞부분 감각 둔함 원인은?
윗입술 안쪽,혀 앞부분 위 이 부분이 감각이 둔하고 뻣뻣한 느낌. 특히 아침에 자고 일어난 후 증상이 있음

윗입술 안쪽,혀 앞부분 위 이 부분이 감각이 둔하고 뻣뻣한 느낌. 특히 아침에 자고 일어난 후 증상이 있음

올해 지나면 비대면진료 초진은 자기 지역 병원에서만 비대면 진료 받을 수 있나요??

다이어트 한약

자전거사고로 바닥에 어깨를다쳐서 4주정도 지났는데 왼쪽 어깨인데. 육안으로보기엔 약간 튀어나온거 같아서 병원을오늘 다시갓네요 엑스레이 칙어도 뼈에는이상없고 약간인대가 벌어진거 뿐이라는데 전병원도 염증때문에 부은건라했는데 두군데 비슷한 말이네요;; 지금은 시간이 꽤지나서 나중오래가도 상태는그대로일꺼라 하는데 만약자꾸 걱정되면 큰병원가보라고소견서 까지 써주었는데;; 의사가 튀어나온거 떼문에 미간상 신경쓰이먼 수술햐도미미한 차이일꺼라 하는데 흉터남고 또 고새할꺼 같고 ;;아마 큰병원가도 의견이 비슷하겠죠?? 내가원하면 당연 수술 하겠지만;; 의믹있을지;;;고민이네요;;; 지금은 약간 욱씬 거리는 통증 만 있을뿐ㅓ움직이는대는 아무 이상이없네요;; 어떻해야될지 꼼꼼한 도움의견 답변부탁드립니다 한의학적으로 추나 같은거 어깨 하면도움이 될런지??

요근래 평소보다 땀이 많이 나고 금방 더위를 타는 것 같아요. 붓기보다 평상시보다 많이 붓는 것 같아요. 피로함도 평소보다 심해졌고요. 체중이 최근에 2~3kg 증가했는데, 체중 증가와 연관이 있는 건가요? 만약 땀이 너무 난다면 어떠한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연조EX S24 약 성분과 효능이 어떻게 되나요?

헤모힘 당뇨약물복중 건강식품 먹어도 되나요

족저근막염 한방약 치료가있는지?

몸에 기운이 없고 피곤해요. 퇴근하고 집에 가면 계속 누워있고싶어요. 입맛이 없어서 끼니를 거르게되니까 살이빠지는데 억지로 챙겨먹으면 과식하는 기분이 들어서 속이 불편해요. 잠은 잘 자고 잘 일어나는데 뭔가 좀 피곤함이 계속 있고 식욕도 없고 잘 안먹게 되는데 이런 컨디션이 계속 반복되어서 그런지 6~7개월 사이에 체중도 42kg에서 38kg까지 빠졌어요. (키가 작은 편입니다) 건강 검진을 해봤는데 몸에 딱히 이상은 없고 혈당이나 그런 수치도 다 좋다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전체적으로 만성피로가 원인이고 식욕부진, 소화기관 기능저하? 영양부족 이런게 반복되어 그런걸까요? 요즘에는 일부러 잘 먹으려 노력해서그런지 체중은 더 안빠지는데 여전히 식욕은 별로 좋지 않아요. 딱히 아픈 곳은 없는데 최근에 생리통이 평소보다 많이 심했어요.. 원인이 뭘까요? 한의원에 가서 보약을 지어먹으면 좀 나을까요?

식욕이 넘쳐나고 억제가 안돼요 167에 88키로인데 90키로 가기 싫어요 다이어트 한약 처방비는 보통 얼마인가요?

현재 20대 초이고 중학생 때 여드름이 생겼어요 근데 지금까지 여드름 피부여서 한 달 전쯤 피부과에 가서 먹는 약과 바르는 약을 처방 받고 먹는 약은 이미 다 먹어서 없고 바르는 약만 남아서 저녁 때마다 세안하고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얼굴에 약을 발라주는데 효과가 좋아서 지금 피부 상태가 빨간 자국이나 여드름이 있긴 하지만 전보단 괜찮아졌어요 근데 제가 일주일치 약처방을 받은거라 더 해야 효과가 있을 것 같은데 피부과 약은 너무 독해서 더 했다가 피부가 오히려 더 안좋아질까봐 걱정되는데 한의원 가서 진단 받고 여드름 연고 발라도 효과가 있을까요? 전에 한의원 갔을 때 여드름 연고 구매할 수 있길래 한번 여쭤봅니다

손목이 안 좋아서 침을 손목부터 해서 팔에도 맞고 왼쪽 다리도 맞았습니다. 근데 그 후 다 맞고 일어날 때부터 뒷쪽 머리가 뻐근? 하고 무거운 느낌이 들었어요. 일시적이라고 생각했는데 6시간이 지났는데도 계속 신경 쓰이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마운자로 처방은 받았는데 제일 싼 약국을 알아보려면 어떻게 하나요?

아카보스 처방

코안에 양쪽이 픙선처럼 부풀어 오르는데 왜 그렇죠 ㅠㅠ

입마름 인후건즈증 때문에 자음강화탕을 한의원에서 처방받았는데 연조엑스에 당이들어가있어서 한국신약 과립제로 자음강화탕. 처방받을수 있을까요

생리가 8일째 길어지고 있는데 한의원가면 멈추게 도와줄수있나요? 산부인과 가기는 아직은 쪽팔려요

소화안돼서 그러는데요 아침밥 안먹고 침맞아도 돼나요?

생맥산연조엑스를 처방 받을수있을까요?

오리고기도 단백질함량이 많은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