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역질 후 머리에서 피가 나는 증상, 건강 문제일까?
안녕하세요, 저는 크게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주변에서 꼭 병원에 가봐야할 것 같다고 해서 정말 심각한 일인지 궁금해 질문 남깁니다. 5월 23일 쯤, 원래 불안장애 때문에 챙겨먹던 저녁 자율신경계 약을 전날 까먹어 아침에 챙겨먹고, 저녁에 일하다가 하나 더 먹으며 늦게까지 깨어있어야 해서 커피를 2잔정도 마셨습니다. 그리고 늦게 퇴근하다가 큰 매스꺼움 없이 구역질을 했고 새벽쯤에 집에서 구역질을 반복했지만 토는 나오지 않고 너무 힘을 준건지 위가 심하게 아프고 머리가 축축해서 만져보니 피가 나고 있었습니다. 넓고 얕게 피가 났고, 피는 많이 나지 않아 휴지 한장을 겨우 적실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몇시간 정도 가슴이 무겁고 숨을 쉬기 어려웠지만 자고 일어난 후에는 괜찮았습니다. 지금은 피가 났던 부분에 딱지가 졌는데 혹시 이런 증상들이 건강에 문제가 있다는 신호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