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톱이 살을 찔러 아픈 원인은 무엇인가요?
원래 발톱이 피멍이 들고 있다가 자라면서 발톱이 빠지고 다시 자라나는 발톱이 자라면서 살이 발톱을 덮고 있는 느낌인데 왼쪽 끝부분이 자라나는 발톱이 살을 찌르는 거 같아서 아파요

원래 발톱이 피멍이 들고 있다가 자라면서 발톱이 빠지고 다시 자라나는 발톱이 자라면서 살이 발톱을 덮고 있는 느낌인데 왼쪽 끝부분이 자라나는 발톱이 살을 찌르는 거 같아서 아파요

제가 일자목 진단받고 심하게 아파서 입원했다가 퇴원했거든요 한달만에 문제가 생기네요 누워서자려고 하면 식은땀이 나면서 코로 숨을쉬기가 힘들어요 그래서 잠을 잘 못자여 응급실에가면 응급치료 받을수 있나요

제가 일자목 진단을 받았는데 저녁에 누워서 자려고 하면 코로 숨을쉬기 힘들고 식은땀을 흘려요

제가 일자목인데여 누워서 자려고만 하면숨이차여 저녁마다 잠을 잘 못잡니다

근이전술이후6개월후4월22일재활치료50분받는후다음날옆면삼각근통증

근이전술이후6개월치료후삼각근통증혹시잘못되는지도걱정되서요

걸을 때마다 한쪽발이 기울려서 보행하는 이유 알려주세요

높은곳에서 박스 내릴려다가오른손 4번째 손가락 살짝 삐끗 했는데 계속 찌릿거리는데 괜찮나요 이럴때 어떡해야 할까요 방법 알려주세요

손가락이 골절 됐는데(개방형 골절)운동은 언제 다시 할 수 있나요?

학교 계단에서 넘어진 뒤로 엄지발가락을 움질일때 마다 너무 아파요

방아쇠 증후군 수술말고 방법이 없나요?

발목 인대찢어진거때문에 약국가서 소염진통제 사려고하는데 약국에서 살수있는 소염진통제 중에 제일 쎈 약이 뭐가있나요? 약성분이랑 약 이름도 알려주세요

네번째발가락 골절로 도수정복술 받고 반깁스 6주 착용했습니다. 마지막 엑스레이 검진시까지 계속 뼈모양이 잘 유지되고있다고 검사받았는데요, 아직 붙지는 않았다 말씀하십니다. 깁스는 제거했는데 테이프는 유지중이고 한달정도 더 해야한다십니다. 아직 깁스푼지 3일차라 움직임을 조심해서 거의 집에서 몇걸음 일상 생활을 위한 필수 움직임만 하고있어요. 어느정도 재활도 신경써서 더 운동화신고 걸어야하는지, 아니면 아직까지는 뼈 어긋남에 더 신경써야하는지 상담드려요. 뼈의 진이 나오기 시작한 기간이라 이렇게 조심할정도는 아닌건지 궁금합니다.

8살인데 놀다가 발을 접질렀다는데 발등쪽이 일주일 넘게 아프다고 해요 육안으로 봤을때 멍이나 부기는 없어요 계속 아프다고 하네요 그래도 곧잘 걷고 뛰기믄 하는데 참고 있는거래요 어떡할까요

손가락이 아픈데 양손이 아침에 일어나면 주먹쥐기 힘들고 시간이 지나면 풀리긴합니다 열감이나 붓기는 없고 손가락 마디가 아픈데 뭘까요?

지려고 누울 때 오른쪽 골반부터 허벅지까지 저림이 심하게 지속되고 있습니다. 또한 욱신거리거나 자세가 불편하고, 평소 일상생활에서 허벅지 안쪽이 바늘로 찌르는 듯한 감각도 느껴집니다.

넘어졌는데 엄지 무지구쪽이 부었는데 누르면 아프고 지탱할때라도 통증이 있어

오른쪽 손목 주사 맞았는데도 손목이 너무 아파요

1월 중순 부상 2월 말 전방십자인대 부분파열 진단 3월 중순까지 3주 무릎보호대(깁스) 생활 푼지 1달 조금 지났음. 이 상태인데 병원에서 따로 말이 없이 진료가 끝나 혼자 조금씩 재활하고 있는 상태인데 원래 이러는 경우 많나요? 혼자서 자연스럽게 걷기 위한 노력 조금씩 굽혀보는 연습 가끔 허벅지 근육 운동 ( 누워서 다리들어올리기) 를 하고 있는데 괜찮은건가요?

전방십자인대 부분파열로 3주동안 무릎보호대(깁스같은)걸 했었고 현재 푼지 한달이 지났는데 재활을 위해 따로 병원을 찾아야할까요? 원래 다니던 병원에선 이후 다른 말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6월 중순에 해외여행을 가도 괜찮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