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바닥 통증의 원인이 무엇인가요?
로수젯 10/10 복용중이며 HDL 43 LDL 75 유지중 입니다 4월15일 경 종족골 부근(발바닥) 통증으로 4/18 병원 방문 혈액검사 했습니다. uric acid 7.3 CRP 1.78 C-peptide 1.24 glucose 103 AST 27 ALT 21 Creatinine 0.8 Monocyte 10.1 Na 138.5 K 4.3 혈액검사 받을 시점 그 당시 평균수면 4~5시간으로 피곤한 했었고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식사량 줄이면서 체중 3kg감량 평소 스트레스도 조금 있는 상태였습니다. (검사 전날 12시간 금식) 검사후 진료하면서 증상 말씀드리니 콜킷정 4시간마다 6번 하루치 페브릭정 처방해주셔서 복용중인데 통증 완화되지 않아 5월8일 OS진료 했습니다 소염제, 진통제, 근이완제, 소화제 1일치 복용하며 통증 조금 완화되었습니다. 흔히 통풍환자들이 말하는 스쳐도 아픈 통증은 아니고 보행시 발바닥만 통증만 있어서 불편한 상황인데 이유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