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 이상 시 허리 통증만 있을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3주전쯤 장염을 앓고 나서 괜찮게 일상생활을 하다가 헬스장에서 근력운동 하고나서 갑자기 왼쪽 옆구리? 안쪽이 아프더라구요 그리고 아랫배가 묵직하니 누르면 아프고 아래 허리가 뻐근? 하더라구요. 정형외과가서 엑스레이도 찍었는데 이상이없고 한의원에선 눌러보시고 진찰하시더니 요방형근근막 통증증후군 인거같다고 하셔서 치료중인데 낫질않아서 선생님이 혹시나 열이없어도 신장에 염증이 생겼을수 있다하셔서 걱정되서요 초음파나 ct를 해봐야 하나 싶은데요 신장이 안좋을때 증상 쳐보면 옆구리 통증 말고는 다른 증상이 없어서요.. (열나거나 소변색이 이상하거나 배변활동이 변하거나..그런건 없어요) 신장안좋을때 허리만 아픈 증상이 있을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