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사 시 마시면 좋은 음료는?
설사할때 먹으면 좋은 음료는 무엇인가요?
설사할때 먹으면 좋은 음료는 무엇인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설사로 고생하고 계시는군요. 설사할 때는 탈수를 예방하고 수분과 전해질을 보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설사 시 마시면 좋은 음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추천 음료:
피해야 할 음료:
설사할 때는 자주 조금씩 마시는 것이 좋으며, 미지근한 온도로 드시는 것을 권합니다. 만약 증상이 48시간 이상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가까운 내과에서 진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프로틴음료는 운동 전에 마시는게 좋나요 후에 마시는게 좋나요?

제가 커피를 마시면 심장이 두근두근 거리고 속이 안좋은데 박카스나 카페인 음료를 마셨을 때는 괜찮거든요. 제가 원두에 안맞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현재 독감수준의심한감기에 걸려 어제부터 약복용중인데 저는 감기증상으로 설사증상이 나타나더라구요..이렇게 비워내도 지금도 순간순간꼬이면서가스로나가긴합니다 기침콜록거릴때 가장꼬이구요 오늘이 어제보다 목이 더 많이부어 죽한톨도 못넘길거같고 액체로 수분보충은 해야할거같은데 제가 당장에 구할수있는 음료종류 나열해볼게요 추천해주세요 1. 이온음료(냉장)(이온음료추천이시라면 포카리 게토레이 이프로 중에 어떤것이좋을지) 2.보리차(냉장) 3.식혜(냉장) 4.얼그레이차 5.모과차 6.뱅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