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 통증이 심한데 수술이 필요 없나요?
손목 수술은 안해도 된다는데 통증이 심해요
손목 수술은 안해도 된다는데 통증이 심해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손목 통증이 심해서 걱정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손목 통증의 경우 원인에 따라 치료 방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수술이 필요하지 않다는 진단을 받으셨더라도 통증이 심하다면 현재 상태에 대한 재평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손목은 매우 복잡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 다양한 원인으로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염, 관절염, 손목터널증후군 등 여러 가지 가능성이 있으며, 각각의 원인에 따라 적절한 치료법이 다릅니다.
통증이 지속되거나 심해지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접근이 도움될 수 있습니다:
통증이 심하시다면 빠른 시일 내에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여 현재 상태를 재평가받고 적절한 치료 방향을 결정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손목이 아파요…어떻게 움직이냐 힘이들어 가냐 언제통증이오냐 물으신다면 저도 모르겠습니다, 요새 과업무로 밤새작업하며 컴퓨터도 오래하긴 했지만 제가 오른손으로 운전하는 버릇이 있어가지구요 토요일부터인가 토요일 초저녁때 첫 통증이왔습니다,살면서 제몸부위에 뭐 다쳐서 생긴통증 빼고는 이렇게 잘못헛움직였다가 찌릿 정도가아니고 그냥 찢어지는듯한느낌을 받으며 손목부위부터 그손등까지 전체적으로 계속 욱신거렸습니다 통증이 꽤나 오래가더군요..그뒤로 손목에 무리안가는선에서 활동하지만 이게 어느각도꺽이면 통증이오는건지 지금 그것도 각기다를때 갑자기와서 기준을 모르겠습니다 그냥 아파요.통증이 좀 심합니다,휴식중엔 나타나진않습니다

운동하다가 손목이 아파서 병원을 가려고 하는데 정형외과로 가야겠죠?

손목통증이 너무심한대 치료방법은 무엇이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