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에 나라믹 외 다른 치료법이 있을까요?
최근 감기후에 두통으로 거의두달동안 타이레놀 등두통약을 먹었더니 이젠약이 안듣고 신경과에서 뇌혈류초음파 받았는데 이상없다하고 내과에서 처방해준 나라믹만 좀듣는편인데 더이상 해결책이 없을까요
최근 감기후에 두통으로 거의두달동안 타이레놀 등두통약을 먹었더니 이젠약이 안듣고 신경과에서 뇌혈류초음파 받았는데 이상없다하고 내과에서 처방해준 나라믹만 좀듣는편인데 더이상 해결책이 없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두 달간 지속되는 두통으로 많이 힘드셨을 것 같습니다. 기존 진통제의 효과가 떨어지는 상황에서 나라믹 외 다른 치료 방법들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약물 치료 옵션:
비약물적 치료 방법:
이러한 방법들을 시도해도 두통이 지속된다면, 다른 원인에 대한 추가적인 검사나 치료 방법에 대해 신경과 전문의와 다시 상담해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비염에 걸리면 바로 처방 할 방법이 있나요 약말고 다른것 처방 내가 기관지 천식 인데요 기침을 딱 하루에 만 에 몇번 하면 비염 그런데 비염 처음에 치료 안하면 못하면 중이염 중이염 이면 2주 넘게 자 요

위축성질염으로 빈뇨잔뇨증상 호르몬치료외에 도움이되는 치료가 잇나요 다른 약제가 잇나요

처음에 병원간날 24.01.02 병원을 다녀오고 나서 의사쌤이 수술을 하는 방법도 있지만 재발가능성이 크고 흉도 심하다고 하셨어요.. (아플때마다 약 먹으라고 약 지어준게 끝) 그 뒤로 1년 이후.. 첫번째 사진(고름 나온거) 25.04.04 두번째 사진(빨갛게 올라온거) 25.05.27 어깨에 생긴게 아마 피지낭종인거 같은데 수술말고 치료 방법이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