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치 부위 이질감과 불편함 원인은?
여러병원 다녀 봤지만 가슴(명치중앙부근) 옷만 닿여도 이질감이 느껴져서 똑바로 못누워 있고 앉아 있어도 옷이 닿이면 불편한 느낌이 강해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갈 정도입니다 하루종일 명치쪽에만 신경이 가있구요 명치쪽안에 뭔가 응어리진 느낌이 있기도 한데 위내시경을 두번 했는데 첫번째는 이상 없었고 두번째는 티는 잘 안나지만 염증이 있는걸 봤다고 의사 선생님이 얘기했습니다 심각한건 아닌데 예민한 사람들은 크게 느낄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근데 내가 소화가 잘 안되거나 더부룩하거나 음식 섭취하는거나 아무런 이상이 없어서 정신과 우울증 약도 먹어 보고 침도 초음파도 해보고 CT도 찍어 봤는데 이상이 없고 차도가 없어 무슨 이유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