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 손끝 저림이 펜 사용 때문인가요?
오른쪽 엄지 손끝이 쥐가난 듯이 저려요ㅠㅠ 다른 손가락은 안 그런데 오른쪽만 그럽니다.. 오른손잡이고, 하루에 13시간정도 펜 쥐고 있는 수험생입니다. 그거 때문에 그런가요..? 지금 저림이 유지된지 3일정도 되었습니다. 그거때문에 물건을 떨어뜨리거나 그런건 없습니다. 꾹꾹 누르면 쥐난 곳에 누르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수험생인데 나중에 펜 못 잡을까봐 걱정입니다.

오른쪽 엄지 손끝이 쥐가난 듯이 저려요ㅠㅠ 다른 손가락은 안 그런데 오른쪽만 그럽니다.. 오른손잡이고, 하루에 13시간정도 펜 쥐고 있는 수험생입니다. 그거 때문에 그런가요..? 지금 저림이 유지된지 3일정도 되었습니다. 그거때문에 물건을 떨어뜨리거나 그런건 없습니다. 꾹꾹 누르면 쥐난 곳에 누르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수험생인데 나중에 펜 못 잡을까봐 걱정입니다.

제가 운동을 하고 많이 움직여서 신경통이 있는데 가바페틴 리리카150을 복용하고 있는데 원래 다니던 병원 이 예약이 안되서 비대면 진료를 처음 받는데 약 처방 받을수 있을까요 가바페틴이 들어간건 속이 안좋아요 약 처방 받을 수 있을까요?

86세 어머님이 걸을때 허리가 아프시다 하십니다 앉아 계실땐 아프지 않아요. 어떻게 치료를 해야 할까요

1주일부터 밤에 자다가 자세 변경을 하려고 할때 왼쪽 갈비뼈에 전기가 옵니다 마치 저고주파치료 받을때 통증같은 느낌입니다 활동할때는 증세가 없습니다 자는시간이 긴장됩니다

허리 아래쪽 통증과 함께 종아리 부위가 피가 안 통하듯 저리고 극심한 통증이 옴 (가끔 밤에 잠을 못 잘 정도로 심함) [특이 사항] 1 통증의 주기: 매일 아픈 것은 아니고, 유독 일을 많이 해서 힘들 날이나 '술을 마신 날'에 저림과 통증이 급격하게 심해집니다. 어떤 날은 허리만 아프고, 어떤 날은 다리만 저리기도합니다 2 검사 결과: 얼마 전 정형외과에서 허리 X-ray를 찍었는데, 골반도 안 틀어졌고 뼈에는 아무 문제가 없으며 디스크 의심도 없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병원에서는 아플 때만 먹으라며 소염진통제(록소프로펜), 근이완제(에페리손)를 처방해 주어 물리치료만 받고 왔습니다. X-ray상 뼈는 정상이라는데도 몸이 고되거나 술을 먹으면 잠을 못 잘 만큼 다리 저림이 심합니다. 혹시 디스크 외에 이상근증후군 같은 신경 압박 문제나 말초 신경 쪽, 혹은 혈액순환(하지정맥) 문제 가능성이 있을까요? 정형외과 외에 신경외과나 신경과 쪽으로 다시 정밀 검사받아보는게좋을지궁금합니당

만19세 남성입니다 작년쯤 허리를 삐어서 한의원에 다니다 괜찮아졌는데요! 최근들어 왼쪽 종아리부터 발바닥까지 저림? 전기신호처럼 저리고, 앉다가일어서서 걸으면 뭔가 골반 윗쪽 등?인가 어딘지는 모르겠는데 뼈가 정렬이 안된느낌이 듭니다. 심각한가요.. 일상생활은 가능합니다!

지금 고환이랑 다리 통증이 같이 있는데 이건 어느 병원을 가야 해

걸을 때마다 어지러움이 발생해 걷기 어렵고 구토 증상이 나타납니다. 심하면 식은땀이 나고 속이 불편하며, 누워 있을 때도 어지럽습니다. 이것이 기립성 저혈압인지 이석증 증상인지 아니면 다른 질병인지 알아보고 싶습니다.

목디스크로인해 눈까지침침할수있나요?

86세 어머님이 허리통증이 있어요. 걸을땨 허리가 아프시고 앉아 있을때 괜찮아요. 병원검사에서 협착이 있더고 하는데 수술해야 하나요

전허리통증은없고 디스크랑협착은있닥ㆍ들었어요 그런데5 년전부터 허벅지통증이있어서 코큐텐을먹으니까 통증이하참사라졌었는데 가끔한번씩통증이있었는데 요즘3일동안은계속있어요 제가고지혈증약을먹고있는데 뭐때문인지 허벅지통증이심해서오 왜그럴까요 무릅도안쪽을ㆍ뜰어졌어요 도대체뭐때운인지 통증만없으면좋겠어요

한달전부터 손저림이 심한데...어느과로 가야하나요?신경외과 아님 신경과.정형외과를 다녔는데 똑같아서요

모소동 모소낭이 의심되면 무슨 병원에 가야하나요?

5개월 아기 낙상 사고후 뇌출혈이 약간 있어 입원 했다가 퇴원 했는데 퇴원 당시 출혈은 많이 흡수 되엇다고 하시던데 더이상 일상 생활 하는데 문제는 없을까요?

왼쪽다리 감각둔함

체대입시 하는데 3주?전에 메디신 볼 던지고 난 후부터 허리통증이 살살 있었는데 요즘들어 아파지고 있어요 숙일때 아파요

21년도 교통사고 이후 26년도 현재까지 다리가 심하게 떨리는 증상으로 인한 불편함이 생겼습니다 현재 25살이며 그대로 두면 나이들어서 힘들꺼같어서요.. 22년도 MRI, 근전도 이상없음 22년-25년까지 필라테스하며 근력떨어지지않게 운동하였지만 떨림은 그대로 발목도 심하게 떨리며 계단올라갈때 힘듦 한발서기, 지하철 , 버스같이 힘들어가면 다리가 떨리고 비틀거림 걸을때 다리에 힘이들어가지않아 골반을 사용해 걷다 골반에 염증생겨 주사치료중 의원에서 22년도에 2차병원 검사이력들고 3차병원내원 권유하였습니다 단순 근력 문제보다 신경-근육 협응이나 기능적인 문제일 가능성이 있는지 다시검사가 필요한게 맞는지 재활의학과/신경과에서 어떤 평가를 받아보면 좋을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ㅠㅠ 근전도 검사시 말초신경 문제없다햇습니다 혹시 어떠한 검사를 더 받아야하며 떨림증상을 그냥 방치할시 나이들어 문제가 생길수잇나요?

21년도 교통사고 이후 26년도 현재까지 다리가 심하게 떨리는 증상으로 인한 불편함이 생겼습니다 현재 25살이며 그대로 두면 나이들어서 힘들꺼같어서요.. 22년도 MRI, 근전도 이상없음 22년-25년까지 필라테스하며 근력떨어지지않게 운동하였지만 떨림은 그대로 발목도 심하게 떨리며 계단올라갈때 힘듦 한발서기, 지하철 , 버스같이 힘들어가면 다리가 떨리고 비틀거림 걸을때 다리에 힘이들어가지않아 골반을 사용해 걷다 골반에 염증생겨 주사치료중 의원에서 22년도에 2차병원 검사이력들고 3차병원내원 권유하였습니다 단순 근력 문제보다 신경-근육 협응이나 기능적인 문제일 가능성이 있는지 다시검사가 필요한게 맞는지 재활의학과/신경과에서 어떤 평가를 받아보면 좋을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ㅠㅠ 혹시 근전도검사랑 신경전도검사는 다른걸까요? 근전도검사에서 말초신경은 멀쩡하다 그랫습니다

21년도 교통사고 이후 26년도 현재까지 다리가 심하게 떨리는 증상으로 인한 불편함이 생겼습니다 현재 25살이며 그대로 두면 나이들어서 힘들꺼같어서요.. 22년도 MRI, 근전도 이상없음 22년-25년까지 필라테스하며 근력떨어지지않게 운동하였지만 떨림은 그대로 발목도 심하게 떨리며 계단올라갈때 힘듦 한발서기, 지하철 , 버스같이 힘들어가면 다리가 떨리고 비틀거림 걸을때 다리에 힘이들어가지않아 골반을 사용해 걷다 골반에 염증생겨 주사치료중 엎드린상태로 다리들기 불가 앉아서 다리 올리기 불가 의원에서 22년도에 2차병원 검사이력들고 3차병원내원 권유하였습니다 단순 근력 문제보다 신경-근육 협응이나 기능적인 문제일 가능성이 있는지 다시검사가 필요한게 맞는지 재활의학과/신경과에서 어떤 평가를 받아보면 좋을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ㅠㅠ

진료 받지 못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