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후반에 추천하는 비타민은 무엇인가요?
1인가구 이다보니 골고루 음식섭취가 힘듭니다. 과일, 채소는 물론이구요 면역력이 떨어질 나이가 되긴 했지만(40대후반) 요즘 더욱 그런 느낌이 들구요 그래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해서 비타민 섭취를 해보고 싶은데요 워낙종류가 많아 어떤걸 로 선택을 해야하는지 모르겠다라구요 알려주세요

1인가구 이다보니 골고루 음식섭취가 힘듭니다. 과일, 채소는 물론이구요 면역력이 떨어질 나이가 되긴 했지만(40대후반) 요즘 더욱 그런 느낌이 들구요 그래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해서 비타민 섭취를 해보고 싶은데요 워낙종류가 많아 어떤걸 로 선택을 해야하는지 모르겠다라구요 알려주세요

초유, 비타민d, 철분제, 유산균 먹이고있는데 먹이는시간설계부탁드립니다. 잘먹이고있나궁금해서요~

커큐민 피크노제놀 같이복용되나요

디만노스, 유로박솜, 크랜베리 함유된 질유산균 동시 복욕해도 될까요?

24개월아기 밤에 자꾸깨서 잠을 푹못자는거같은데 철분부족일까요?철분제를 먹이고잇기는해요ㅜ그러면서밥도 저녁한끼만먹는데 영양부족일까요,

오메가3 쿄릭숙성마늘 혈압약복용중 복용되나요

오메가3 쿄릭숙성마늘 같이복용

아로나민은 어떤 약입니까?

오메가3 먹고 복통이있을 수 있나요 가스참 설사

저는 생삼을 달인 물을 매일 마시거나 홍삼즙을 먹고 있습니다 혹시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요?

유산균과 지병약 여러가지 같이먹어도되나요

치아씨드는 알맹이가작고단단한데 물에불려씹어먹어야되나요 일회 어느정도 하루의적당양은

등푸른 생선이 몸과두뇌에좋다고하지만연어도 양식연어는해롭다하니 등푸른생선 대신할수있는음식이있는지요

평소 비타민d 3000iu 정도 먹다가 떨어져서 집에 있는거 2일정도 4000iu를 먹엇어요 그런데 실수로 한번 더 먹어서 하루에 두번 먹어서 총 8000iu 먹게 됫는데... 문제 잇을까요

에스큐틴 남자가 먹어도 괜찮아요? 그리고 부작용도 알려주세요 남자가 먹었을 때

오메가 3리 복용중인데 혈액순환제 기넥신 이랑 동시복용하면 안되나요

비염이심해서 퀘르세틴ㆍ브로멜라인복용할려구하는대요ㅡㅡ간에무리가가는 성분들인가요?지방간이 약간있고 비활동성B형간염보균자임미다

가지와불루베리는 같은보라색인데 하나만 먹어도되는지요

60대 여성이고 만성위염과 간경변을 가지고 있고 5개월전 대장용종2개제거~ 특별한 위염약은 먹지않고 간경변약은 바라크루드(0,5mg)를 14년정도 먹고있습니다 영양제를 선택하려고 합니다 지병이 있는자는 적정한 선택이 필요할듯 합니다

숙면 또는 치매예방으로 아침 저녁으로 먹는 영양제를 얼마나 먹고 같이 먹어도 부작용은 없는지 검토 부탁합니다. 아침(치매예방) : 포스파티딜세린 저녁(숙면) : 테아닌, 가바, 트립토판, 트레온산 마그네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