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이완제 복용 후 설사 원인은?
처방받은 근육이완제를 먹으면 설사를 하는데 이유가 뭔가요 약봉투 복약지도 내용에 봐도 위장장애라고 써있던데..

처방받은 근육이완제를 먹으면 설사를 하는데 이유가 뭔가요 약봉투 복약지도 내용에 봐도 위장장애라고 써있던데..

뇌경색약 먹고있는데 올리브3 영양제 먹어도 될까요?

여드름 지성 피부라서 개선하기 위해 영양제를 꾸준히 챙겨먹으려고 해요! 지금 한 달차 정도인데 매일 이렇게 먹어도 괜찮을까요? 💙유산균 100억(아침 공복) : CJ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캡슐 🧡비타민C 1000mg(점심 식후) : 나우푸드 C-1000 아연 & D-3 베지 캡슐 🧡비타민D3 2000IU(점심 식후) : 나우푸드 C-1000 아연 & D-3 베지 캡슐 🧡아연 15mg(점심 식후) : 나우푸드 C-1000 아연 & D-3 베지 캡슐 ❤️이소티논(점심 식후) 💛오메가3 600mg(무조건 저녁 식후&자기 전) : 닥터린 정품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알파

출산 후 철분제 복용은 언제까지 복용해야 하나요?

L-시트룰린을 직구 했느데 소견서가 필요 하다고 합니다 ㅠ 어디서 의사 소견서를 받을수 있을까요? 제가 요즘 매일 피곤하고 일 의욕도 없어서 건강식품으로 구매 한건데 이런 일이 처음이라 문의 드립니다 ㅠ

실내에서창문을활짝열고 밖에서바로들어오는햇빛은비타민d흡수가될까요?

비타민d가안맞아서 햇빛으로 흡수하려하는데 집에서창문열고 앉져서 햇빛받으면 비타민d가흡슈될까요?

제가 이번에 체지방과 살을 빼기 위해 맨올로지 컷 pro라는 영양제를 샀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성장기에 있는 18살이 먹어도 될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키는 더 크고 싶고,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는 지금 헬스와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아토레스를 먹고 다른 비오틴 영양제같이 먹으면 과다접취일까요?

성인까지 얼마 남지 않았는데도 생리가 불규칙해요. 심지어 남성호르몬이 많은지 팔, 다리, 얼굴 뿐만 아니라 허벅지 뒤, 배, 엉덩이, 턱, 인중, 가슴, 어깨에서도 털이 납니다. 어렸을때부터 먹는것 이상?의 체중이 늘었으며 최근들어 더욱 실감합니다.

호호터마신, 질유산균, 비타민d, 미오이노시톨, 클로듐을 같이 복용해도 괜찮은건가요?

영양제 복용 방법 알려주세요. 베타시토스테롤, 베르가못, 멀티비타민, 코엔자임큐텐, 요오드, 이노시톨, 장유산균 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효율적인 복용순서와 시간 등을 알고싶습니다.

잇몸에 좋은 영양제 있을까요? 치아가흔들리고 잇몸뼈?가 안좋아요

올리브오일 이 좋다하여 먹어보니 전 먹기가 힘드네요. 그래서 알약으로 파는걸 먹어보려 하는데 그냥 올리브오일이랑 같은 효과가 있는거죠?

통풍환자나 요로결석환자에게 맞는 채소와 과일 추천해주세요

비타민d영양제 캡슐먹기싫어서그런데 캡슐터트려서 내용물만먹어도되나요? 캡슐안에오일형태에요

비타민d영양제가 안맞아서 햇빛으로비타민d를흡수하려하는데요 거실실내에햇빛이잘드는데 거기서앉져있어도흡수가될까요?

현재 먹고 있는 영양제는 아래 3가지입니다 각각 영양제별 언제 먹어야 제일 효율이 좋은지, 추가로 같이 섭취를 피해야 하는건 어떤건지 궁금해요 ! 비맥스 메타비 (종합영양제) 중외제약 리시브골드 담백하루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1000

RU-21이라는 영양제를 약국에서 숙취해소제로 사서 잘 먹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약국에서 파는건 알약형태이고 제가 P.X에서 싸게 사려고 봤더니 액상형태의 제품으로 들어와있습니다. 혹시 액상 즉 마시는형태의 RU-21도 숙취해소제로 쓸 수 있는지 가능하다면 어떻게 복용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비타민d가결핍으로나와서 영양제를먹고있는데 자꾸얼굴에뭐가나서 햇빛광합성으로비타민d를충분히 생성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