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 복용 후 두통과 눈 통증이 지속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낮부터 양쪽 관자놀이부분에 두통이 있다가 없다가 해서 잠이 부족한가 싶어 오후에 30분 좀 넘게 낮잠을 자고 일어나도 두통이 있다 없다 하다가 저녁 먹을 때쯤은 관자놀이 부분과 함께 눈 두덩이까지 통증이 시작됐고 7시 50분쯤 타이레놀 2알을 복용했으나 두통에 눈 두덩이까지 통증이 더 심해지는 듯 합니다 속도 메스꺼워지고 있는데 약 기운이 더 퍼질때까지 기다려야 할까요?

낮부터 양쪽 관자놀이부분에 두통이 있다가 없다가 해서 잠이 부족한가 싶어 오후에 30분 좀 넘게 낮잠을 자고 일어나도 두통이 있다 없다 하다가 저녁 먹을 때쯤은 관자놀이 부분과 함께 눈 두덩이까지 통증이 시작됐고 7시 50분쯤 타이레놀 2알을 복용했으나 두통에 눈 두덩이까지 통증이 더 심해지는 듯 합니다 속도 메스꺼워지고 있는데 약 기운이 더 퍼질때까지 기다려야 할까요?

춤추고 있었는데 갑자기 왼쪽 가슴쪽이 찌릿했어. 근데 겨울에 이러다가 괜찮아졌는데 다시 또 찌릿찌릿거리기 시작했거든? 아프기도 하고 왜 이런걸까.

제가 아까 애들다가 허리쪽이 따끔하면서 아픈이후 오른쪽 발끝이계속저린데 응급실가야할까요

오징어를 많이 씹어서 턱관절이 아픈데 두통이랑 눈도 조금씩 욱씬 거리는데 가능한건가요?

턱을 과도하게 사용하면(오징어나 껌) 두통도 생길수있나요

며칠째 한쪽 종아리가 아팠다 안아팠다가 했는데 지금 걸을 때 한쪽 종아리가 계속 아프고 발바닥도 아파요. 그 한쪽 종아리 부분에 멍도 계속 있는데 안사라지고 계속 있어요

제가요 흡연30년이에요 양쪽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아파요 발이 너무아파요양말신고 운동화신으면 더 아파요 흡연 때문에 아플수있나요 흡연 때문에 이렇게 아픈 분들이 있나요 금연 4개월됐는데요 아직도 많이 아파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어머니께서 오른쪽 아랫배에 극심한 통증을 호소하고 계시고 식은땀과 함께 지속적으로 힘들어하시는데 맹장염일까요?

어머니께서 아랫배가 찢어질 거 같은 통증을 호소하고 계신데, 맹장쪽일 가능성이 있을까요? 맹장쪽이라면 어떻게 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을까요

어느순간부터 발가락이 저리고 일어날때 허벅지 힘이 풀리는느낌나고 계단올라가기 벅참

30대 남성입니다. 고개를 숙이거나, 흔드는 머리에 압력이 쏠리는 행동을 하면 관자놀이? 머리 내측에 압력과 통증이 느껴지고 멀미 하는 것처럼 살짝 어지럽습니다. 원래 이런 증상은 전혀 없었는데 얼마 전 필라테스를 처음 할때 머리가 한번 아픈적이 있는데 호흡을 잘 못해서 띵하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이 이후로 그러네요 연관이 있을까요?

한달 전부터 잇몸이 헐고 혀가 갈라지는 등 증상이 나타나서 밥 먹을때나 양치질할때 불에 타듯이 아파서 10점 만점에 8점 정도 통증에 시달리는 중인데 치과에 갔더니 그냥 "잇몸이 전체적으로 헐었다" 정도의 설명과 항생제랑 클로르헥시딘만 주고 통증에 대한 중재를 안 해주더라고요. 탄툼이나 NSAID계열 진통제가 아예 안 통하면 관찰 밖에 방법이 없나요? 마취 효과가 약간 있는 가글이 있다면 정말 좋을텐데 말이죠.

어려서부터 소화력이 좋지않아 밥먹은 직후나 먹으면서 변의가 드는 정도였고 배변습관이 좋지 않았습니다(20분 이상 소요). 이후 잦은 음주와 점점 더 소화불량 발목수술(없던 유당불내증 생김) 등으로 가스, 설사 등의 자극이 협착을 만든 것 같습니다. 서울의 항문외과에서 지난주 초진을 받았는데 여자 선생님 손가락 하나 정도 들어가는 협착 진단을 받고 어제 두번째 진료에서 의사 선생님께서 물리적으로 항문을 넓혀주셨습니다. 확실히 지난주보다는 진료시 통증도 덜하고 좌제 넣을때 수월하게 들어갔습니다. 약은 위장약 진통제 베노론 포스테리산 좌제 파사렉트 초방 받았다가 베노론 먹고 어지러움증이 있어 디오스민으로 바꿨으며 두번째 진단부터 아가오도 같이 먹고있습니다. 1년간 마그밀을 장복하여 마그밀은 가급적 안 먹고 식이섬유로 밀어내보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궁금한것은 지난주 진료보다 조금 좋아졌지만 수술대에 올라서 항문을 늘려보고 안되면 수술을 해야할것같다고 하셨는데 먼저 보톡스를 맞는건 어떨까요?

학교에서 반 아이가 새끼 손가락을 물었는데 손가락이 처음엔 보라색으로 멍들고 손가락 살이 약간 찢어지고 했는데 멍이 시간이 지나 니까 빨갛게 변하면서 손가락 맨 밑 마디에 피가 뭉쳐있 는 느낌도 나면서 손가락을 만지면 아파요 이럴때는 어떤 병원을 가야하나요

복숭아뼈 옆에 혹이 있어요 2년 됐는데 최근부터 걷기 불편할정도로 아침마다 아픈데 왜그런걸까요?

두통이 쉬지않고 5일동안 유지되고 있습니다 몸에 힘이 없고 속도 울렁거립니다 그리고 눈알을 굴릴때 눈쪽 근육??? 혈관 같은게 가슴이랑 같이 굴리는 방향대로 움직이고 그럽니다

40대 때 국소마취 후 사랑니 발치시에는 2~3시간 후 사랑니 뽑은자리의 통증이 심했었는데, 50대 중반인 지금 사랑니 발치때는 왜 그런 통증이 거의 없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안면마비시 통증이 없을 수 있나요?

이가 흔들려서 국소마취후 치아를 뽑고 보통 2~3 시간 지나면 이 뽑은 자리 통증이 있어야 하는데, 통증이 없는 경우도 있나요? 넉달전 윗쪽 사랑니 뽑을때도 거의 통증이 없었던거 같은데?

두통이 아예 없다고 지금 3개월째 두통이 계속 되고 있어서 큰병원가서 검사 받고 싶은데 어떤 검사를 받아야 하나요? 3/31일날 너무 아프고 구토도해서 ct 찍었었는데 별 다른 이상 없다고 했었고 일생생활을 둘러봤을 때 원인은 니코틴? 아니면 수험생활을 하다보니까 항상 목이 뻐근해서 피가 안 통할 수도 있다고 해야하나 이거 밖에는 없는 거 같은데

치아 교정을 하고 있는데 오늘 철사 장치를 붙였습니다. 그런데 치통이 너무 심해요. 진통제를 복용할까 하는데 제가 밤에 맥주를 반잔..? 100ml 조금 안되게 마셨는데 진통제를 먹어도 될까요? 타이레놀 생각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