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가슴과 어깨 통증 원인은?
왼쪽가슴이 아프다 어깨 날깨뼈 팔 순으로 통증이 있어 엄청 아픈건아닌데 아프다라는 느낌

왼쪽가슴이 아프다 어깨 날깨뼈 팔 순으로 통증이 있어 엄청 아픈건아닌데 아프다라는 느낌

어제 코를 세게 부딪혔습니다. 외관상 보기에는 멍은 없구요. 붓기는 어제 맞은당시에는 조금 부었으나 지금은 괜찮습니다. 근데 코뼈보다는 코 기둥 옆에 비중격연골이라고 해야하나요? 외측연골이라고 해야하는건지 왼쪽부분 누르면 아프고 가만히 있어도 조금 욱신거리네요. 기분탓인지뭔지 안쪽점막도 아픈기분이고.. 제가 1년9개월쯤에 코끝수술(연골묶기+귀연골이식)을 해서 더 걱정이 되는것같아요. 이럴땐 엑스레이말고 CT를 찍어봐야하는걸까요? 외관상 별로 차이는 없어보이긴하는데.. 이 연골도 골절과 같이 수술이 필요한 상황이 있을 수 있나요? 이비인후과에 가서 확인해봐야하는지요

2주일전 골프 라운딩후 허리통증 시작되었는데 통증강도는 점점 줄어드는데, 아주 완전히 개운치가 않네요 젊었을 때는 금방 회복이 되었는데 나이 때문에 회복속도가 더딘건가요 ? 한의원에서 침도 맞아봤고 물리치료도 해 봤는데 완전치가 않습니다 지금 통증 정도는 허리아래 근육이 묵직하게 뭉쳐 있고 오래 앉아 있는 것, 특히 운전하기가 불편한 정도 입니다 한의원에서는 뼈에 문제가 있어 보이지는 않다고 하는데 어떤 진료를 받으면 좋을까요 ?

허리가 종종 찡하고 아파오

발 한쪽이 힘을 주거나 움직이거나 하면 발등 좀 안쪽이 아픈건 아니고 뭔가 차가운? 물이 묻은 것처럼? 피부 근처에 싸한 느낌이 번지는데 근육 문제인가요 혈관 문제인가요?

오른쪽 목빗근 부분이 땡땡하게 붓고, 만지면 아파요

오른쪽 목빗근? 목 옆 쪽이 땡땡하게 부은 느깜이고 만지면 아파요

발톱 피멍문제 구두를 처음 신고 발이 아팠는데, 처음 신은 날 이후 2번째 날까지는 그냥 붉기만 했어요 그러다 3일차부터 양쪽 엄지 발톱에 푸른 멍이 조금 생기더니 발톱 뿌리쪽에도 검게 생기면서 누를때만 통증이 나는게 아니라 누르지 않아도 계속 당기는 느낌과 욱신거려요 8일차에 더 통증 강도가 세지고 있어요 동네에 정형외과 4군데 방문했는데 발톱 치료 안본다네요. 어떡하라는거죠

가슴부위쪽이 등 쪽 위치와 가슴위치에 통증이 오래가고 자주 생겨서 산부인과 진료를 받았어요 유방초음파 결과는 아무 이상이 없대요 정형외과를 가 보라는데 맞나요?

어제 계단에서 뛰어내려서 왼쪽발목이랑 오른쪽발목을 다쳤는데요 왼쪽발목은 병원에서 깁스를 했고 오른쪽 발목은 깁스를 안햇는데 발이 부었는데 응급실 가도 되나요?

아침에 일어나서 하품을 했는데 왼쪽 목구멍?에 쥐가 났어요 침 삼킬때도 너무 아프고 목을 움직이는것도 너무 아파요ㅜㅜ 따뜻한 물도 마셔보고, 따뜻한 물수건으로 찜질해줬는데도 아직도 안풀렸어요 지금 3시간째 쥐가나있고 이제는 통증이 왼쪽 턱까지 왔는데 병원에 가야할까요? 목에도 근육이완주사를 맞을수있나요? 가능하다면 어느과로 가서 진료를 봐야할까요? 너무 아파요ㅜㅜ

왼쪽 무릎 아직아파요, 무릎 뼈 주위에 부어있고 불편해요.

2주전부터 소염진통제 복용하고 운동을 안한지 두달정도 되었는데도 상완삼주쪽근육하고 팔꿈치쪽 이두 안쪽근육이 잘때마다 땡기고 아프고 물리치료받으면 그때만 괜찮아졌다가 팔을조금쓰면 목옆뒷쪽으로 땡기는데 근막통증 증후군일까요?

근막통증증후군 같은데 맞는지 잘모르겠어요 신경쪽으로는 문제가없다는데 밤마다 팔이쑤시고 얼굴귀쪽으로 근육이 땡겨요

아침에 일어나서 하품을 했는데 왼쪽 목구멍?에 쥐가 났어요 침 삼킬때도 너무 아프고 목을 움직이는것도 너무 아파요ㅜㅜ 따뜻한 물도 마셔보고, 따뜻한 물수건으로 찜질해줬는데도 아직도 안풀렸어요 지금 한시간반째 쥐가나있고 이제는 통증이 왼쪽 턱까지 왔는데 병원에 가야할까요? 간다면 어느과로 가서 진료를 봐야할까요?ㅜㅜ 너무 아파요ㅜㅜ

등통증 원인은 소화기계랑도 관련이 잇을까요 오른쪽

등밑에통증

한달전 넘어진 이후로 무릎이 너무 아프다

데파스정 0.5mg이 근육이 약한사람과 근육이 평균보다 없는 사람이 먹으면 근육이 약해지거나 빠지지 않나요?

궁둥이, 햄스트링쪽이 앉을때 아파서 봉약침이나, 라이넥과 함께 전침 치료를 하려는데 어제 정신과에서 처방 받은 데파스정 0.5mg을 먹었고 1주일치 처방 받았습니다. 관찮은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