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드로이친 처방이 가능한가요?
양쪽 원발성 무릎 관절증으로 DNA연골 주사를 5회 6개월마다 맞고있는데 콘드로이친 처방 받을수 있나요?

양쪽 원발성 무릎 관절증으로 DNA연골 주사를 5회 6개월마다 맞고있는데 콘드로이친 처방 받을수 있나요?

왼쪽날개뼈 밑등쪽이 가끔씩 콕콕쑤십니다

낮잠을 주무시고 일어나시면 어지럽거나 머리가 아프신가요?

감자기 등 전기가 흐르는 느낌을 느꼈어요...

심장은 검사해봤는데 정상이래여. 그런데 가슴 통증이 아직 있고 어지려움도 있어요... 가슴 근육 문제인가요...

오른쪽 관자놀이 살짝 아프고 살짝 어지러움이 있는데 심하지 않아요. 가슴 가운데 통증이 있는데 살짝 답답해요

안면통증으로 경막외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고 있는데요. 자주 맞게 되면 어떤 부작용이 있나요?

안면통증으로 경막외 스테로이드 주사를 2번 맞았는데요. 약 보름쯤 되었습니다. 그리고 약복용을 하고 있는데 입 안 전체적으로 얼얼하고 쎄한 느낌이 있어요. 이럴때 다시 경막외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는 것이 나은지 아니면 약 복용을 하고 상태를 지켜보는 것이 나을까요?

안면통으로 경막외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았는데요. 얼마 간격으로 또 맞을 수 있을까요?

제가 왼쪽 옆구리 쥐어짜듯이 아프고 아래 좌복부도 아프게 된 사흘 지났어요. 근데 왼쪽 옆구리가 오른쪽보다 왼쪽 옆구리가 더 부은 느낌 있고 하복부는 그나마 덜 한편인데 옆구리는 그래도 쥐어짜는 통증이 있어요. 왼쪽 옆구리가 붓는 원인 무엇이 있을까요? 얼마전에 가스 때문에 8/10 정도로 통증이 왔었고 밥먹고 나면 좀 아프긴 하던데, 신장내과나 소화기 내과 둘 중 하나 의심 중 입니다.

안면통으로 카마제핀 리보트릴 울트라셋정 이알서방정을 먹고 있는데요. 이 약을 꾸준히 먹으면 치료효과가 있을까요?

팬티라인부근이 쑤시고 배 전체가 갑갑하게 아픕니다. 허리도 뻐근하구요. 복부 초음파나 검사에서는 문제가 없었는데 생리전증후군일까요? 아니면 다른 원인이 있을까요?

그냥 갑자기 가슴 위랑 쇄골 사이에 뼈가 너무 아파요 어깨 윗쪽까지 연결이 된 부분까지도 아파요

며칠전 오른쪽 갈비뼈쪽 부근이 간지러웠습니다 속옷때문에 간지럽나 가볍게 넘겼는데 이틀전부턴 갑자기 오른쪽 등쪽이 담걸린거처럼 아프더니 어제는 찌릿한 통증이 오고 간지러웠던 갈비뼈쪽도 쿡쿡 찌르는 통증이 옵니다 어제저녁부턴 오른쪽 허벅지 쪽도 손이 닿으면 통증이 느껴지는데 왜그럴까요? 피부 변화는 전혀 없습니다 빨개진것도 없구요..

두통이 3일째 계속 있는데 병원을 가봐야 할까요?

오른쪽 허벅지 위쪽 부위가 계속 떨리는 증상이 생깁니다

엄지 발가락 염증

최근 2주이상 두통이 있습니다 거의 하루 종일 머리의 아픔이 느껴지는데 일상생활을 못할 정도는 아닙니다 다만 계속해서 두통때문에 불쾌감이 느껴지고 한번씩 세게 골이 너무 아프다고 느껴집니다 하지만 가장 불편한 점은 아침에 막 눈을 뜬 순간부터 머리가 무겁다 아프다 깨질것같다 또는 귀의 압박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이마의 열이 느껴져서 이마를 재보면 37.4~37.8도 사이를 오갑니다 그래서 혹시 혈압에 문제가 있나 싶어 2주동안 아침저녁 혈압을 재보았는데 혈압은 정상수치 범위에 있습니다 인근 병원에서는 신경과를 가보는게 좋다고 하는데 정확히 신경과에서 무엇을 진단해야 하는지요? 영상장비를 동원하여 사진을 찍어야하는건지요? 아니면 다른 병원에 가서 기본적인 혈액이나 소변검사부터 해보는게 좋을까요? 참고로 두통이 있기 전까지 편의점 스타벅스 컵커피를 거의 매일 한개씩 마셨습니다 고카페인 섭취를 갑자기 끊어버려서 그런건지 혼란스럽습니다

실제 의사선생님과도 진료를 볼수있나요 비대면으로

왼쪽등 날개뼈 바로밑이 통증이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