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통증과 헐렁함, 인대 손상일까요?
헬스 스쿼트 끝나고 샤워하고나니 무릎 앞쪽 뼈테두리랑 뒤쪽 오금쪽이 아프고 힘이 안들어가고 무릎을 굽히면 땡겨서 뭔가 터질것같은 증상이었는데 목발짚고 일주일 약먹고 쉬었더니 지금은 목발없이 걷는데 걸을때마다 무릎 앞뒤가 아파요 그리고 왠지 무릎이 헐렁한느낌인데 일을해야하니 계속 쉴수도없고 어떤치료받고 어떻게 생활해야 완치될까요 이런경우는 인대늘어난걸까요

헬스 스쿼트 끝나고 샤워하고나니 무릎 앞쪽 뼈테두리랑 뒤쪽 오금쪽이 아프고 힘이 안들어가고 무릎을 굽히면 땡겨서 뭔가 터질것같은 증상이었는데 목발짚고 일주일 약먹고 쉬었더니 지금은 목발없이 걷는데 걸을때마다 무릎 앞뒤가 아파요 그리고 왠지 무릎이 헐렁한느낌인데 일을해야하니 계속 쉴수도없고 어떤치료받고 어떻게 생활해야 완치될까요 이런경우는 인대늘어난걸까요

이트런에 길가다가 발을 접질렀는데 찜질하고 마사지하고 했는데도 지금까지 통증은자꾸오고 걸을때아프고 많이붓고 부어서그런가 뼈가 튀어난온것처럼보이는데 타박상은아닌거같은데 일단 지금 정형외과 가는중이긴한데

사타구니 근육통 파스 붙이고 휴식을 취하면 좋을까요 ?

며칠전에 여행갔다 턱을 밟으면 넘어지면서 오른쪽 발목이 꺽였는데 넘어진 당일에 발목을 돌릴때 통증이 있었는데 다음날부터 크게 아프진 않아서 그대로 놔둬도 괜찮을까요? 넘어져도 오른쪽으로만 매번 넘어지던데 이유가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얼마전 손가락마디와 관절을 삐끗해서 울트라셋세미정과 펠루비정 무코스타정 처방을 받았습니다 제가원래 정형외과약을 먹으면 몸이 붓는편인데 이번에도 손이 붓고 아픈부위가 훨씬 붓는 증상이있습니다 약을 중단해야하고 처방을 다른 소염제로 받아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어깨 필러 제거 목적으로 히알라제 시술 후 약 10일 되었고, 다음날부터 증상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초기에 피부가 붉고 얼룩덜룩하게 변했으며 현재는 많이 호전된 상태입니다. 현재 증상은 - 어깨 → 겨드랑이 → 팔 → 손으로 이어지는 저림 - 어깨 및 겨드랑이 안쪽의 타는 느낌, 시린 느낌 - 자고 일어나면 시술 부위 주변이 차갑게 느껴짐 초음파상 혈류는 정상, CT에서는 일자목 소견 들었고, 병원에서는 목디스크 또는 신경 자극 가능성 설명 들었습니다. 최근에는 발 저림, 머리 찌릿, 입마름, 식욕부진도 있어 자율신경/불안 영향인지 궁금합니다. 신경통 약(프레가발린 계열)은 어지럼증이 심합니다. 현재 증상이 신경통+자율신경 반응인지, 자율신경 관련 검사도 필요한지, 추가 검사(근전도 등)나 대학병원 신경과 진료가 필요한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오금은 오금 양 옆 힘줄?? 양쪽에 | | 자로 생긴 부분의 강한 텐션감을 느끼고 무릎은 조금만 서있거나 걸어도 통증이 있습니다. 앉았있너도 통증이 느껴질 때가 있는데 서거나 걸을때보단 적습니다. 찌릿한 통증은 아니구요. 뛰면 오히려 통증 잘 안 느껴집니다. 허리 불편감은 엎드려 핸드폰할때만 느끼다가 최근엔 서 있거나 엎드려 핸드폰할때 조금 더 확연하게 느낍니다. 추가로 오른쪽 허리 가운데 부분 옆쪽은 지금 손으로 만지면 약간 멍든 것처럼 아픕니다. 디스크 초기 증상이라면 어떤 치료가 이루어질까요? 병원은 일반 정형외과 가서도 증상에 맞는 진단과 치료를 받을 수 있을까요??

왕복 두시간 이상 걸어서인지. 발등이. 통중 이있슴니다

제가 원래 전거비인대, 종비인대 파열로 만성 발목불안정증이 있는데 당시 선생님이 이건 다친지 오래된거고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으면 굳이 수술 안 해도 된다 하셔서 수술은 따로 하지않았습니다 근데 작년 11월 쯤에 다시 발목을 삐끗해서 보호대차고 지내니까 괜찮아지더라고요 문제는 아직까지 발목을 까치발 드는것 처럼 재끼면 찌릿한 통증이 있습니다 앞으로 접으면 아킬레스쪽이 땡기는 느낌도 나고요 전에는 이러지 않았는데 점프하거나 지면이 울퉁불퉁해서 발목이 살짝 비틀어지면 통증이 옵니다 수술이 필요한 상황인지 궁금해요

14개월 아기가 넘어지면서 눈 밑을 부딪쳤는데 바로 멍이 올라오고 타박상도 작지만 좀 있어요 눈이랑 얼굴 뼈에 문제 없을까요?ㅠㅠ

발톱에 피멍이 들었었고 죽은 발톱이 들렸는데 뽑으려면 피부과로 가야하나요 외과로 가야하나요?

화요일에 공을 차다가 땅을 찼는데 붙기는 거의 없고 엄 지 발가락 주변 근육 놀랐더라고요. 당일, 다음날 까지 통 증이 있었고, 목요일 부터는 통증은 거의 없었는데 불편 함이 있더라구요. 지금은 걸을 때 뛸때 통증은 없는 것 같은데 생활하다가 발가락을 쓰면 통증이 조금 있습니다 그리고 전보다 발가락 움직임 범위가 좁아진 것 같아요. 혹시 탈골이나 다른 문제가 있을까요? 그리고 통증은 뼈가 아프가고 해야하나

화요일에 공을 차다가 땅을 찼는데 붙기는 거의 없고 엄지 발가락 주변 근육 놀랐더라고요. 당일,다음날 까지 통증이 있었고, 목요일 부터는 통증은 거의 없었는데 불편함이 있더라구요. 지금은 걸을 때 뛸때 통증은 없는 것 같은데 생활하다가 발가락을 쓰면 통증이 조금 있습니다 그리고 전보다 발가락 움직임 범위가 좁아진 것 같아요. 혹시 탈골이나 다른 문제가 있을까요?

한쪽 팔꿈치가 접을때 걸리는 느낌도 들고 뚝소리도 한쪽만 나는데 엄청 아프다는 느낌도 없고 증상이 별로 없긴 한데 먼가 뻣뻣한데 왜그런가요

1년째 허리와 엉덩이 아래까지 이어지는 통증을 겪고있는데 특히 왼쪽 허리와 엉덩이 아래까지 통증이있고 왼쪽 뒷목 통증과 왼쪽 어깨 통증이있어요 1년전에 병원가서 엑스레이 찍었을때 아무이상이없다는 의견이나와 약만 먹었는데도 아파요 지금 너무아파요 왼쪽만 아프고 골반이 틀어진거같은 느낌이나요

새끼발가락에 기며느리 발톱이 생겨서 뜯었는데 상처가 났고 통증과 부어오름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중3인데 아까 돌에 무릎 쎄게 찍혔는데 걸을때마다 찌릿하고 저려요 시간 지나니까 좀 괜찮아지긴했는데 멍이들긴했어요 지금 다친지 8시간정도됐는데 지금 아팠다가 지금은 안아파요 성징핀만가진거이니깔요

무릎 튀어나온 부분 바로 밑에 U자로 된 부분이 일어날때 살짝 무릎을 꺾으면서 지탱했더니 뚝 소리가 나면서 끊어지는 느낌?이 잠깐 들었는데 근육이 놀란 것 같긴한데 붓진 않은 것 같아요 통증도 없고 괜찮을까요? 평소에 운동도 하고 무릎도 그닥 좋진 않았습니다.

안녕하세요.왼쪽손목도30대인대수술했는데아파요.뭐좀설치한다고좀아파요.아파셔.데손목보호대는하지말고반깁스해라고하네요.손목보호대하면조인다했셔.안된다고하네요.내일예배드리려가야되는데깁스해야하는데약는지어왔는데지금왼쪽손목을옛날에수술했는데파스붙쳐도되나요.

안녕하세요.왼쪽손목도수술했는데아파요.뭐좀설치한다고좀아파요.아파셔.너무치료했는데손목보호대는하지말고반깁스해라고하네요.내일예배드리려가야되는데깁스해야하는데약는지어왔는데지금왼쪽손목을옛날에수술했는데파스붙쳐도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