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손가락과 손목 통증 원인은 무엇인가요?
7개월 전부터 통증이 시작되었고, 현재는 엄지손가락부터 손목 조금 아래까지 넓게 아픈 상태입니다. 특히 아이패드로 공부를 마친 뒤에는 5시간 정도 통증이 가라앉지 않고 지속됩니다. 아픈 부위를 살짝만 눌러도 20초가량 극심한 통증 잔상이 남으며, 안쪽 깊숙한 곳까지 욱신거리는 느낌이 듭니다.

7개월 전부터 통증이 시작되었고, 현재는 엄지손가락부터 손목 조금 아래까지 넓게 아픈 상태입니다. 특히 아이패드로 공부를 마친 뒤에는 5시간 정도 통증이 가라앉지 않고 지속됩니다. 아픈 부위를 살짝만 눌러도 20초가량 극심한 통증 잔상이 남으며, 안쪽 깊숙한 곳까지 욱신거리는 느낌이 듭니다.

현재 6개월째 손목 통증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특히 안쪽 손목의 엄지손가락 부근이 아픈데, 아이패드로 공부를 하고 나면 통증이 매우 심해집니다. 평소에는 미미한 통증이다가도, 공부를 마친 직후에는 손목을 새끼손가락 방향으로 살짝만 꺾어도 극심한 통증이 느껴집니다. 또한 아픈 부위를 살짝만 눌러도 통증이 20초 정도 잔상처럼 길게 이어집니다.

오른쪽 쇄골수술한지 9개월째안대요 아직 싸지왜. 저람증상이 왜개속생기나요 뼈애는 이상 없다고는 하는데 여테것 저림결릴까요전기오듯시

오른쪽 엄지손가락 인대 파열되어 봉합수술 후 3주째(실밥 제거 1주일 조금 넘음)인데 수술부위가 열감이 느껴지고 왼손에 비해 엄지손가락 수술 바로 옆 관절이 많이 부어보입니다. 오늘은 찌르는듯한 통증도 느껴져서 비아핀(화상상처치료연고) 발랐습니다. 수술받은 병원이 많이 멀어서 고민이라 다시 가봐야핣지 자연스러운 과정인지 궁금합니다.

쇄골 수술한지. 9개월째 인대요 현재 운동 하냐고 자전거 타는중인대요. 저전거타도 아무 문제없죠. 사고나지 않눈이상. 타도상간없죠

2주 전부터 엉덩이골이 무진장 간지러워서 긁다가 일주일 전부터 두드러기처럼 막 올라왔어요 그러다 앉아있으면 엉덩이골에 통증이 느껴집니다...ㅜㅜ

안녕하세요 제가 엄지손가락과 검지사이에 칼로 심하게 베여서 신경접합술을 햇습니다 근데 지금 수술한지 8개월이 됏는데도 찌릿하고 지금은 엄지 끝쪽에 통증이 생겻어요 ㅠ 수술하고나서는 섬샹님이 찌릿할수도 잇다고햇는데 이렇게 회복이 느린가요 ㅠ

사진 있어요 양쪽 다 발목이 부었어요 약국에서 근육이완제 관절통 약 받았어요

발목 부워서 아파요

정강이를 찍고 원래는 몰랐는데 살짝 부어있었고 일주일에 걸쳐 점점 붓고 아파집니다. 처음에는 붉다가 지금은 중간이 좀 노란데 괜찮을까요? 봉와직염인줄 알고 찾아보니 얼룩덜룩한데 그냥 저는 깔끔하게 멍만 있고 붓기만 있습니다. 가만히 서있을때 가장 아프고 걷거나 다리 각도를 좀 올려주면 덜아픕니다. 초기에 병원가서 초음파했을때 그냥 타박상이랬는데 이게 뭔가 다른 병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나요

손에 계속쥐가나고 저림증상

발목 부었어요

기존애. 오른쪽 쇄솔뼈위 쪽애. 멍울이 오랜전 부터 았서눈대요. 작년 8월달애. 쇄골 골절 되서 새골수술햤는데요 수술할때. 쇄골몽을은. 얘기 언해주내요. 골절수술후 가존멍울이 없어졌다 다시만저잠나다

엄지발가락 쪽 발바닥 아픈데. 왜 그런가요???

어제 압박 스타킹을 신다가 왼손 가운데 손가락 접히는 부분?을 침대 모서리에 세게 박았는데 아프긴 했었는데 막 갑자기 부으면서 아프진 않았거든요 그래서 그냥 냅뒀는데 오늘 보니까 멍 들어있고 만지면 아픈데 ㅜㅜ 이거 병원 가야할까요

우측 발목 인대 수술 했는데 걸을정도로 나아졌는데 또 삐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발목 인대 수술 했는데 점거비?? 인가 했어요 근데 좀 걸을수 있는 상황까지 왔다가 또 삐어서 다쳤는데 어떻게 될까요? ... 걱정 되서요 제발요

무릎인대 늘어나서 3주째 회복중인데 보호대를 차는것과 안차는것중 어느게 인대회복에 더 빠르고 유리한가요?

무릎인대 회복과정에서 보호대는 일과중 일할때 착용하는게 인대회복에 도움되는지 장시간 차면 회복이 더디거나 안좋은점이 무엇인가요? 온찜질은 도움되나요

무릎인대 늘어나서 무릎앞뒤 통증 무릎헐렁거리는느낌이다가 회복해가는중 지금은 뛰거나 무거운거들면 무릎이 아픈증상인데 다친지 한달 다 되가는데 일할때 보호대를 하루종일 차는데 더 나을때까지 보호대를 계속 차는게 좋은지 궁금하고 주의할점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