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혜부 탈장 수술이 정자에 영향이 있나요?
월요일에 서혜부탈장수술인데 사타구니 부위에 임신영향이나 정자수나 정자운동수에 영향이있을까요?

월요일에 서혜부탈장수술인데 사타구니 부위에 임신영향이나 정자수나 정자운동수에 영향이있을까요?

월요일에 서혜부탈장수술인데 사타구니 부위에 임신영향이나 정관이나 운동수에 영향이있을까요 ?

요산수치도정상인데 오른쪽첫번째발가락이가끔콕콕쑤시는이유는뭔가요

3일 전 쯤 사타구니 안쪽에 종기가 생겼는데 길다란 모양으로 손가락 크기 정도로 딱딱하게 자리잡혔고 누르면 너무 아파요ㅠ 원래 종기가 이렇게 크게도 생기나요?? 혹시 악성은 아닌지 걱정돼요 계속 앉아있어야 하는 상황이라 더 붓는거 같고 걸을 때 많이 불편하네요... 약국에서 에스로반 바르라고 해서 바르고는 있는데 효과가 없는거 같아요 당장 내원하고 싶지만 어디로 내원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시술과정도 어떤지 몰라서 못가고 있어요

피지낭종 실밥 제거 후 흉터 부위에 재생연고 바르고 있었는데 작게 고름인지 트러블인지 뭔가가 생겼는데 이거 왜그런건가요?

하지정맥류로 발바닥에 말초신경염에 걸릴 수 있나요?

올해 1~2월 쯤 유방암 초음파 검사했는데 멍울도 없고 깨끗하다고 괜찮다 했었는데 그때보다 약 9키로 쪘는데 유방암 생길 확률 있나요?

타목시펜을 복용중입니다. 약이 얼마 안남아 추가 처방전이 필요한데 닥터나우에서 받을 수 있을까요? 수술받은 병원에서 안내받은 협진병원이 너무 멀어서 이곳에 여쭤봅니다. 수술받은 병원에서 준비해준 의무기록자료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할머니가 담낭에 돌이 있어서 복강경으로 담낭 절제술을 한지 6개월이 지났는데 서있거나 움직인 후, 스트레스 받고 힘들면 변이 자꾸 마렵고 가끔씩 본인 스스로 조절을 못 해서 실수도 하신 경우도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소화도 잘 안 되셔서 소화불량도 많이 겪으셨고 요즘 들어서는 갈비뼈 쪽이 계속 아프시다고 하세요. 췌장암 의심 해봐야 되는 걸까요? 살이 빠지시는 않으셨고 수술 후에 3-4키로 정도 찌셨어요. 췌장암 초기 증상 같아서 여쭤봐요. 외래 진료에서는 계속 잘 먹어야 되고 과식해서 변 실수가 잦는 거라는데 제가 보기엔 잘 모르겠어요 ㅠㅠ

다친지 열흘 넘었는데 드레싱을 뺀 상태로 4-5일 방치했더니 상처가 말랐고 상처 주변은 간지럽고 누르면 좀 아픕니다. 병원 다시 가서 치료 받아야 할까요?

2013년 출산이후 유방에 멍울이 생긴게 느껴져서 유방외과에 방문해서 유방촬영과 초음파를 했는데 오른쪽 유방에 임파선(?)이 있다고 해서 크기는 커지지 않을거 같다고 2년마다 초음파로 추적검사만 하면된다고 했었고 여태까지 크기가 커지지않아 잘 유지되고 있었고 4월 초음파도 그대로였습니다. 오늘 다른 병원에가서 유방촬영만 했는데 오른쪽 멍울이 종괴가 의심된다고 하며 초음파를 하자 했는데 그냥 왔고다니던 병원에 다시 문의해야 되나요? 타 병원에 다닌다는 말을 안해서 그런걸까요

관장약 몇일에만에나오나요 장이막혀서요 두통넣엇는데~

작년부터 변을 보고 비데를 써도 휴지로 닦으면 계속 묻어나옵니다. 유산균도 계속 챙겨먹고있고 내과에서 약 받아먹어도 계속 이럽니다.

몇달전부터 음식을 먹고있을때마다 몸이 후끈거리고 식은땀이 나는 일이 많아졌어 그러다 최근엔 가만히 있을때 마저도 후끈거리면서 식은땀이 나 전에 피검사 했는데 간 수치가 평균보다 아주 조금 높다고 햇었어

몇달전부터 먹을때마다 몸이 후끈 거리면서 식은땀이 나는 일이 많아졌다가 최근들어 가만히 있을때도 후끈거리면서 식은땀이 나는데 왜 그런걸까

임신 27주차인데 10일에 갑작스럽게 맹장 수술 했습니다 입원한지 4일째인데 통증이 사라지지가 않고 심해지는 거 같아요 오늘은 오른쪽 옆구리쪽이 너무 아팠는데 원래 그런 걸까요? 새벽 아침에도 아팠었는데 진통제 맞으면 괜찮았고 참을만 했는데 방금 아팠을 때는 처음 수술 하고 나왔을 때처럼 아팠어요 언제쯤 통증이 사라질까요 그리고 언제쯤 일상생활을 제대로 할 수 있을까요

갑자기 겨드랑이쪽이 너무 아파요 ㅠㅜ 어제 냉장고 옮기는거 쪼금이라도 도와주느라 팔을 많이 썼는데 그래서 그런건지 뭔지.. 근데 그렇다고 갑자기 아픈가요ㅠ? 아님 생리전..뭐 그런걸까요? 만졌을때는 평소와 다른게 딱히 없는데 겨드랑이가 욱씬욱씬 아파요 ㅠㅠ

8시간전관장약햇는데두통햇는데약이안내려왓는데. 소장쪽에똥같이검게나오고 배쪽에검ㄱㅔ길게까맣게구멍이 뚫린게몇게낫는데 그거 관장약쓰면그렇게나오나요

관장약이 밑으로안내려왓는데8시간전에햇어요두통정도복부ct찍으면어떻게나오나요

왼쪽만 더 부어요 얼굴, 손, 다리 다 왼쪽만 더 많이 붓습니다 이유와 해결방법을 알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