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인 모를 지속적 발기와 통증,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만히 있어도 시도 때도 없이 발기가 되고 몸이 같이 반응해서 이상하게 걷거나 앉을때 통증이 많이 심한 편입니다. 몸이 떨리는것도 있는거 같고, 거의 시도때도 없이 아파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많이 갈 정도입니다. 통증이 너무 심해서 버티기 힘들때도 있습니다. 비뇨기과를 4곳이나 갔는데 처음 들어보는 증상이라고 초음파 검사? 만 해보고 다른 검사는 안해주시고, 검사 결과도 정상으로 나와 비뇨기과에서 추천해주신 정신과를 가보기 위해 종합병원에 가서 여러가지 과의 여러가지 검사를 다 해본거 같습니다. Ct만해도 여러번 찍었습니다. 주는 약들도 다 먹어봤는데 입원 내내 증상이 호전되지 않아. 그냥 집에서 쉬고있습니다. 통증이 점점 심해지는거같고 처음엔 누웠을땐 좀 괜찮았으나 이젠 누웠을때도 통증이 심한 편이라 잠도 자기 힘들 정도입니다. 원래 맨처음엔 통증이 심하지않고 민감하거나 예민해지면서 심해질때 막 눌러진다? 눌리는거같은? 그런 느낌이 들었는데 지금은 일상생활에 지장이 많이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