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 후 발 통증이 지속될 수 있나요?
제가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너무아파요 아플수있나요 양말신고 신발신고 걸으면 발전체가 더 아파요 그럴수 있나요 병원에서 금연하라고해서 금연4개월차인데 아직도 아파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제가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너무아파요 아플수있나요 양말신고 신발신고 걸으면 발전체가 더 아파요 그럴수 있나요 병원에서 금연하라고해서 금연4개월차인데 아직도 아파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30년간의 흡연으로 인한 발 통증으로 많이 힘드셨겠어요. 금연을 시작하신 것은 정말 좋은 결정이었습니다.
흡연은 실제로 발 통증과 연관될 수 있습니다. 주요 원인들을 설명드리면:
흡연이 발 통증에 미치는 영향:
금연 후에도 통증이 지속되는 이유:
현재 상황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
양말과 신발을 신었을 때 더 아픈 것은 압박으로 인해 이미 제한된 혈류가 더욱 감소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통증이 있으시다면 혈관외과나 정형외과에서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매복사랑니 아랫니 발치했는데 발치당시 염증이 되게 많았었거든요! 근데 괜찮아지겠지 했는데 내일이 실밥 푸는 날인데도 계속 아푸네요 ㅠㅠ 생리기간이랑 겹쳐서 회복이 더딘건지.. (지금 현재 염증은 없고 드라이소켓처럼 큰 통증이나 구취 없이 잘 아물고 있는 것 같아요:) 이게 근데 1-2주까지도 통증이 지속될 수 있는건가요? ㅠ

수요일저녁에 발목인대늘어난 염증부위에 DNA주사 맞았는데 더아파진거같아서 통증이 지금까지 있을수있나요? ㅠㅠ 너무걱정됩니다 스테로이드 주사 맞았을때는 통증 가라앉는거같고 이렇게 아프진않았는데 DNA주사는 스테로이드 주사와다르게 맞고나서 좀더 아플수있나요?? 수요일저녁에 주사맞았고 지금 금요일에서 토요일넘어가는새벽입니다

클라미디아 완치 판정을 받은지 3개월이 지났어요. 근데 아직 아랫배가 불편하고 골반이 아파요. 노란색 냉도 조금 나오긴하는데 std12종 재검사에선 모두 음성이고 질초음파와 내진에서는 문제가 없대요. 어떨땐 오른쪽 사타구니가 아프다가 왼쪽으로 넘어가서 골반옆이 땡기듯이 뻐근하게 아프기도해요. 지금까지 통증이 있는게 가능한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