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으로 오꼬노미야끼와 곤약면을 저녁에 먹어도 괜찮나요?
다이어트 식단으로 다이어트식 오꼬노미야끼 먹을려고 하 는데 저녁에 먹어도 될까요? 5시30분~6시쯤이요 양배추 듬뿌 팽이버섯 반개 계란두개 섞어서 부침개 만들고 그위에 비건마요 저당데리야끼소스 발라서 먹을건데 괜찮을까요? 먹기전에 연두부 반개 상추 4개씻어서 먹을건데 괜찮나요? 아침에는 현미밥100g에 두부 계란 덮밥 먹구 점심엔 곤약면에 저당 비빔면 소스에다 삶은계란두개 닭가슴살 상추 오이 양배추 가득같 이 비벼서 먹어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