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 복용 후 두통이 지속되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한 세시간 전부터 두통이 너무 심해서 한 시간 전에 타이레놀을 먹고 잤는데도 전혀 효과가 없어요. 화면을 많이 보거나 그런 건 아닙니다. 에어컨 때문일까요? 이런 경우 어느 병원을 가야 하나요?
한 세시간 전부터 두통이 너무 심해서 한 시간 전에 타이레놀을 먹고 잤는데도 전혀 효과가 없어요. 화면을 많이 보거나 그런 건 아닙니다. 에어컨 때문일까요? 이런 경우 어느 병원을 가야 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럽게 심한 두통이 발생하여 많이 힘드시겠어요.
타이레놀을 복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두통이 전혀 완화되지 않는다면, 단순한 두통이 아닐 가능성이 있어 병원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런 경우 신경과에 내원하여 검사 및 진료를 받아보실 것을 권장드려요. 일반적인 진통제로 조절되지 않는 두통이 지속되거나 반복된다면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피로, 수면부족 등으로 인한 가벼운 두통은 보통 일반의약품으로도 어느 정도 조절이 가능하지만, 편두통이나 긴장성 두통 등의 일차성 두통은 해당 증상에 맞는 전문의약품 사용이 필요할 수 있어요.
에어컨으로 인한 냉기나 온도 변화도 두통을 유발할 수 있지만, 현재 증상이 심하고 진통제로 조절되지 않는 상황이므로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신경과 진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두통이 더 심해지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더 빨리 병원을 방문하시길 권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자고 일어나면 두통이 일주일째 지속적 전 조짐편두통이 있는데 일주일전 조짐편두통 오고나서 그 뒤 자고 일어나면 일주일째 두통이 심각하게 와요 일주일째 진통제를 먹고 있는데 심각한걸까요 병원은 어디로 가야하나요?ㅠ

두통이 있는데 얼굴 쪽으로 통증이 한번씩 옵니다. 큰 통증이 아닌 애매하게 얼굴로 통증이 오는데 내과를 가야하는지 이비인후과를 가야하는지 신경외과쪽으로 가야하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어제 점심쯤이 뒷통수를 소파 모서리에 부딛혀서 혹이 좀 크게 생겼습니다. 30시간이 지난 지금 계속해서 머리에 지끈지끈한 두통이 있어서 응급실을 늦은시간에 방문햐봐야 하는지 여쭙고 싶어 질문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