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레보원정 복용 후 임신 가능성 있나요?
제가 생리4일차에 상대방이 질내사정을 하였습니다 관계는 6월6일에서 7일로 넘어가는 새벽에 햇고 사후피임약은 노레보원정을 6월8일 아침9시에 적용햇습니다 원래 생리주기도 불규칙한데 최근 2달은 주기가 40일이 넘더군요 평소엔 6일정도 생리를 하는데 4일정도에 항상 피가 거의 안나오더라구여 이번에도 그랫아여 피가 거의 안나오는 상태에서 관계를 햇는데 임신가능성 있나여 ㅜㅜ 사후피임약 먹은 하루뒤 갈색 찌꺼기같은게 살짝나오는거같더니 휴지로닦으니 살짝 피도아니고 뭔가묻아 나오드라고여 분비물도 나오는거같고 얼굴도 퉁퉁붓고 가려워요 관계한지 40시간정도 됫는데 엘라원을 처방해주는병원이 일찍문닫아서 급한데로 내과가서 노래보원장을처방받앗는데 먹고하루뒤 막 배가아프다안아프다를 3일정도 반복하고 지금은 배가훨씬 안아프고 나아졋는데 이게 임신진조는아니겟져 예를들어착상이되서 배가안아파진다던지 배란이 다되서 안아프다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