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가슴 윗부분 찌르는 통증, 심각한가요?
갑자기 왼쪽 가슴 윗부분이 찌릿? 찌르는느낌의 통증이있는데 심각한건가요 가만히 있을땐 안아프고 움직일때 아파요
갑자기 왼쪽 가슴 윗부분이 찌릿? 찌르는느낌의 통증이있는데 심각한건가요 가만히 있을땐 안아프고 움직일때 아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왼쪽 가슴 윗부분의 찌르는 통증으로 걱정이 되시는 상황이군요.
질문자님께서 설명하신 증상, 특히 가만히 있을 때는 아프지 않고 움직일 때만 아프다는 점은 근골격계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왼쪽 가슴 통증의 원인은 다양할 수 있어요:
근골격계 문제
기타 가능한 원인들
질문자님의 경우 움직일 때만 아프다는 점에서 근골격계 문제일 가능성이 높아 보이지만, 왼쪽 가슴은 심장 근처이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의료진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증상이 지속되거나 숨쉬기 어려움, 식은땀, 어지러움 등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응급실 방문을 고려해보시고, 그렇지 않다면 가까운 내과에서 진료를 받아보시길 권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남성 성기왼쪽 윗부분에 통증이 느껴져요 ㅠㅠ 혹시 뭐때문일까요?? 앉거나 눕거나 걸을때 조금 통증있습니다. 동그라미 친 부분입니다 눌러보면 서혜부쪽이라고 해야하나 뭔가 근육같은게 만져저요.. 오른쪽은 그런게 없구요ㅠㅠ

왼쪽 가슴 ㅡ유방 윗쪽과 등이 관통하듯아픕니다ㅡ 오늘 오전에ㅈ손가락으로 마비되는 느낌도 있어 불편했습니다ㅡ연관이 있는 질병일까요? 질문쓰는동안은 잠깐 가라앉는듯하다 다시 약간의 통증이 있습니다 트림도 나오고요

왼쪽 가슴만 좀 부었고 호흡 깊게 하면 찌르는듯한 통증이 계속 있습니다 평소보다 호흡량이 좀 딸리는것 같기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