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부위 통증과 건강 악화 원인은?
저희 엄마가 65년생으로 원래 예전부터 몸 여러 곳이 아프다고 하셨는데 최근엔 여기저기가 너무 아프다고 하셨어요. 안색도 너무 안 좋으셔서 지난주엔 병원가서 종합검진 받으려고 했더니 결국 혈액종합검진만 별도로 받고 왔어요. CT, 초음파, 내시경 등은 제 일정이 도저히 안 돼서 다음 달에 하기로 하구요! 검사 결과를 받아봐야 알겠지만 어디가 문제인 걸까요? 특징을 말씀드리면 과거 산후조리를 못하셨었고 아주 예전에 소변이 안 나와서 소변줄 하셨던 적도 있습니다. 크진 않지만 자궁에 혹도 종종 있었구요. 건강염려증으로 각종 약을 달고 사며 누워계시는 시간이 많습니다. 뭐가 문제일까요.. 그래도 아직 젊으신데 걱정되고 답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