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라이티스 전원 시 어느 진료과로 가야 하나요?
셀룰라이티스 때문에 발이 너무 아파 응급실에 가서 입원을 하게 되었는데요. 족부과로 배정이 되었는데 오늘 일주일이 되었는데 붓기는 조금 빠지긴 했지만 통증은 남아있고 병원도 멀어서 전원을 할려고 해요. 어디 과로 가야하나요?
셀룰라이티스 때문에 발이 너무 아파 응급실에 가서 입원을 하게 되었는데요. 족부과로 배정이 되었는데 오늘 일주일이 되었는데 붓기는 조금 빠지긴 했지만 통증은 남아있고 병원도 멀어서 전원을 할려고 해요. 어디 과로 가야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셀룰라이티스로 인한 통증과 불편함으로 힘드실 텐데, 일주일간 치료받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셀룰라이티스는 피부와 연조직의 세균 감염이므로 여러 진료과에서 치료가 가능합니다. 전원을 고려하신다면 다음과 같은 진료과들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진료과 옵션:
전원 시 고려사항:
붓기가 조금씩 빠지고 있다는 것은 치료가 진행되고 있다는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전원하실 병원에서도 지속적인 항생제 치료와 경과 관찰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어제 오후3-4시 부터 불편했던 배가 집에와서는 잠을 못자게 복통이 있고(쿡쿡 찌르는 묵진한 통증)열도나고 식은땀도 나다가 추워서 떨다가 했습니다 어제 저녁에 체한거 갗아서 손가락 땄는데 괜찮은 거 같았는데 밤새 앓았어요. 이건 어느과로 진료 받아야 하나요???

끓는 기름이 튀었는데 물집 비슷한게 생기긴 했는데 물이 차지는 않은 상황입니다. 의료기관에 내원해야할까요? 한다면 어느 진료과로 가야하나요?

시신경염 안과를 가야하나요 신경과를 가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