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믹이 듣지 않는 두통, CT 촬영 필요할까?
음.. 두통이 심하고 어지러워요. 한달 넘게 지속이 되고 있어요. 전에 혈류성 두통 진단 받고 편두통 약(나라믹) 먹으면 금방 30분이면 호전 되었는데 지금은 약이 안들어요. 너무 아파서 몸에 힘이 빠지는 느낌도 들어요 그 느낌이 뭐냐면 그 카페인 먹었을때 몸에 힘빠지고 두근거리는 느낌..? 당뇨 고혈압 없고 고지혈증약 먹고 있는데 ldl 수치 70으로 잘 유지 되고 있다고 해요. 목 엑스레이에서 일자목, 거북목(심한 경우는 아니라 함) 때문에 그럴수도 있다는데 이렇게 심하게 아플수도 있나 싶어요. ct를 찍어봐야 할까요. 먹 벼락 두통? 그런건 아닌데 왼쪽 오른쪽 중앙 목뒤 돌아가면서 아프고 심한 경우엔 눈, 이마. 코 까지 아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