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불량 후 손발 시림과 식은땀 대처법은?
심한소화불량 후 손발시림 과 식은땀이많은데 대처할방법없을까요?
심한소화불량 후 손발시림 과 식은땀이많은데 대처할방법없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한의학]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소화불량 후 손발 시림과 식은땀이 나타나는 것은 정말 불편하고 걱정스러우실 것 같습니다.
이러한 증상들은 소화불량으로 인한 자율신경계의 반응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시도해보세요:
즉시 대처법:
소화불량 개선을 위한 방법:
추가 관리법:
이러한 증상이 자주 반복되거나 심해진다면 가까운 내과에서 정확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화기계 검사를 통해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류마티스관절염으로 치료받고 있습니다. 컨디션이 떨어지면 식은땀이 손발에 나는데요..최근 몇주사이에 손발이 부으면서 식은땀이 나서 손에 습진처럼 간지럽고 손끝이 아픈데요...손에 껍질이 벗겨지는 증상도 있어서 찾아보니 박탈성각질융해증이라고 하는데요..저는 간지럽고 손끝이 물에 닿거나하면 아픕니다. 연고를 처방받아서 발라야할까요?

갑자기 배가 아프더니 변비에 앉았는데 물설사가 나오고 식은땀이 온몸에서 나고 손발이 저리고 입술색이 변했어요 걱정되네요..

25개월 된 아기가 4일째 고열이였다가 병원에서 엉덩이 주사 맞고 저녁에 밥도 잘먹고 열은 다 떨어져서 자고있는데 식은땀이나고 체온이 35.1-35.5도 정도되고 손발은 차갑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