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핵 증상에 효과적인 약은 무엇인가요?
항문에 혹처럼 튀어나오고 욱신거리는 통증이 1주째 지속되는걸로 치핵으로 예상되는데 출혈은 없습니다 어떤 약을 사야할까요 ?
항문에 혹처럼 튀어나오고 욱신거리는 통증이 1주째 지속되는걸로 치핵으로 예상되는데 출혈은 없습니다 어떤 약을 사야할까요 ?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항문에 혹처럼 튀어나오고 욱신거리는 통증이 1주째 지속되어 많이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치핵 증상 완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약물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경구 약물:
외용 약물:
추가 관리 방법:
다만 증상이 1주째 지속되고 있고 혹처럼 튀어나온 상태라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한 치핵용 연고를 우선 사용해보시되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될 경우 대장항문외과에서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치핵의 정도에 따라 적절한 치료 방법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이틀전부터 목이 칼칼하다가 어제부터 기침나오더니, 새 벽에 4-5번 깨고 지금 콧물이 많이 나오고, 기침이 나옵 니다. 두통도 아주 조금 있어요 가래도 많이 껴요. 눈도 뜨겁습니다 약국을 가려고 하는데 약 좀 추천해주세요

지속적인 편두통 지내왔습니다. 10년전부터 편두통 증상이 나타났는데 한동안 일년에 두세번 간격으로 나타나더니, 요즘에 조금 신경쓰는 일이 있어서 그런지 매일같이 편두통 증상으로 너무 힘드네요ㅠㅠ 한 번 증상이 시작되면 눈앞이 번쩍거리고 판단력이 흐려지며 몸이 생각하는 것처럼 되질 않고, 구토증상도 있습니다. 편두통이 시작되면 어떤 약을 처방받아야 효과가 좋나요? 약국 약 중에서도 어떤 약을 먹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증상이 나타날때마다 먹고 있는 약이 있는데 큰 효과가 없는 것 같아서요ㅜㅜ 현재 섭취하고있는 약 사진첨부해서 올립니다!

10년전 하지부정맥인가뭔가 진단 받었는데, 확실한 건 하지 피가 역류한다고 했어요 도움되는 약 추천해주세요ㅠㅠ !!!!! 센시아는 효과가 하나도 없네요ㅠㅠ 24살입니다 아침에 일어났을때랑 밤에 퇴근했을때랑 겉으로봐도 차이가 심하다고 같이사는 친구가 알려줬어여 붓고무거운통증은 참으면 그만이지만 부어서 오후되면 바지가 작고 큰바지밖에 못입으니 속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