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지럼증과 근력저하 원인은 무엇일까요?
기존에 편두통,빈혈이 있습니다. 빈혈은 유전성 빈혈이고 6개월전 기립성 저혈압 초기로 보인다는 진단을 받은적이 있고요 외가와 친가의 고혈압,저혈압이 있습니다 최근 2개월동안 편두통,빈혈을 더불어 몸에 중심을 잘못잡고 손에 힘이 자주 풀리고, 밥을 먹으면 어지러워서 제대로 서있거나 뭔가 생각하기가 힘들어요 혈당스파이크라고 부르는 현상과 다른 느낌입니다, 서 있을때 뒷목이 뻐근해지며 정수리에 축이 달려서 간신히 지탱하는 느낌이고 긴장을 조금이라도 풀면 앞이나 옆으로 넘어지려하고 다리에 힘이 풀리려는 증상이 심합니다. 그리고 눈에 초점이 잘안맞아요 사물을 바라보는데 흐이게 보이는 느낌? 또한 잠을 잘때 필름이 끊긴다?해야하나 갑자기 앞이 흐려지고 눈에 초점이 풀리면서 잠에 들어요 검사를 일단 받아보는게 좋을까요? 의심되는 질환이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