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타 36mg 복용 중 낮잠 자면 약효 떨어지거나 부작용 발생할까요?
콘서타 36mg 복용중인데 먹고 낮잠을 자거나 졸면 약효가 떨어지거나 부작용이 발생할수 있나요?
콘서타 36mg 복용중인데 먹고 낮잠을 자거나 졸면 약효가 떨어지거나 부작용이 발생할수 있나요?
오른쪽만 귀 밑부터 턱, 혀에 신경 자극(통증 아님)이 간헐적으로 생겨서 내일 동네 신경과 갈 건데 신경과에서 mri말고 기초적으로 하는 게 있나요? Mri말고 할 게 있나요?..근데 mri 너무 비싸잖아요
사진처럼 오른쪽 사각근 스트레칭 하다가 너무 무리하게 땡긴 나머지 그 뒤부터 12시간동안 오른쪽 귀 밑 만지면 아프고 오른쪽 아랫턱에 신경자극(아프진 않습니다. 말 그대로 자극)이 느껴지고 오른쪽 혀도 자극이 느껴지고 침도 나옵니다(신기하게 딱 오른쪽 혀만 그렇습니다) 이럴 때 무슨 병원 가나요? 이비인후과?
허리 등 옆구리까지 누우면 통증이 심한데 왜 그런가요??
왼쪽 손가락이 부어서 아프고 구부릴수도 없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부터 오른쪽 4~5번째 손가락이 하루 종일 시린데 무슨 증상일까요?? 타박상같은건 아닙니다 혹시 어제 제가 농구하다가 팔을 맞았는데 그거 때문에 그럴수도있나요?
거의 두 달이 넘어가는 것 같은데 오른쪽 왼쪽 번갈아가면서 눈꺼풀, 눈밑, 입꼬리쪽이 떨려요. 심한 날엔 하루에 연속으로도 잦은 간격으로 떨리는데 대체 번갈아가면서 그러는 이유는 뭔가요.. 불면증 있어서 수면제 먹는데 잘 못 자고 평소 스트레스도 잘 받고 밥도 잘 안 챙겨 먹긴 해요..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 하는데 우울증도 심하게 겪었었고 지금까지도 우울감과 트라우마 등으로 고생합니다.. 성인 ADHD 진단도 받아서 메디키넷도 먹어요. 병원 다녀도 약 받고 상담 아닌 상담 아주 짧게가 끝입니다. 아주 가끔 눈 떨림 있다가 이젠 매일 그러니까 매우 불편해요.. 방법이 없을까요
17세 남자입니다. 프로락틴 수치가 35정도 나오는 상태이고요, 뇌압 상승 증상을 몇년째 겪는 중입니다. 뇌압 상승으로 인해 프로락틴이 과다 분비 되는 경우가 있나요? 뇌하수체에 아주 작은 덩어리가 발견되었지만 의사는 이정도면 문제될건 없다고 하셨습니다
발가락이 뒤로 젓혀지면서 아픈대 왜그런 건가요 어던질병 의심 되나요 어던검사 하나요 비용은 대략 얼마인가요
앉아있을때 상복부뻐근함
샤워기를 떨어뜨렸는데 제 종아리뼈부분에 맞았어요. 멍이 들진않고 빨개지기만 했는데 뼈에 문제 없겠죠?
옛날에 수술했던 부위가 한번씩 욱신욱신 거려요
우울증약먹은지 10넌인데 만성피로 있습니다 기쁜일이 하나도 없고 만성피로인데 어떻게해야하나 조금만 움직이면 코 입이 다헐고 낳지도 않고 피곤해서 아무것도 못하는데 샤워하기도 힘들고 왜그러나요 어떻게해야되나요 발바닥도 아파서 다리전체가아파서 제대로 걷지못하고 좋은방법있나요
디에타민 복용이 디스크 파열로 인한 신경통이 심해질 가능성이 있나요?
허리 디스크 탈출이 있어요 어제부터 왼쪽 전체가 저림이 심해서 진짜 너무 아픈데 통증 완화방법 뭐 없을까요?
목디스크 때문에 처방약 입니다 제가 약부작용으로 피로 권태감 근육통 속쓰림 으로 고생해서 구지 안먹도 되는약있는지 궁금합니다
변이형 협심증은 관상 동맥 조영술 하면 진단 받을수있나요? 조영술에서 이상 없다고 나오면 괜찮은걸까요?
mri 상으로는 디스크가 심하지 않게 약간 돌출되었는데 왼쪽 발목에 힘이 들어가지 않고 다리가 저리며 걸을때 지탱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다리를 들거나 힘을 주려 하면 다리가 경련하듯 떨립니다. mri상으로 돌출이 심하지 않아도 개인차에 따라 디스크로 인해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나요?
1시간 정도 앉아있으면 허리가 뻐근해지고 엉덩이 부근과 다리쪽에 통증이 있어요 누워있으면 허벅지 뒤쪽이 뭔가 기분나쁜 통증이있어요 처음 느껴보는 느낌..
3주 정도 전부터 다리저림이 갑자기 심해지더니 지속적인 정도로 증상이 나타납니다 주로 앉아있을때, 그리고 밤에 심해지고요 종아리와 발목, 발바닥 등이 특히 심합니다 허벅지는 거의 안 저려요. 날이 추워지면서 수족냉증이 도지기 시작한 시점과 맞먹어 뭐가 원인인질 모르겠습니다ㅠ 왜 그럴까요? 제가 경구피임약 복용 중이라 산부인과 가서도 상담해봤는데 제가 먹는 약은 혈전 위험도가 낮은 편이고 특히 발생 확률 자체가 그렇게 높은 것도 아니며 이 증상 외에는 별다른 증상이 없어 혈전일 확률은 많이 낮다 하셨거든요 ㅠ 허리가 안 좋은 편이나 디스크는 없는데, 원인으로 어떤 것들이 있을 수 있나요? 정형외과를 가야 하는지 신경외과를 가야 하는지, 가면 어떤 치료 방법이 있는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