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디스크 통증에 냉찜질과 온찜질 중 무엇이 효과적인가요?
허리디스크 간격이 좁아졌다고 진단 함 기존에 오른쪽 허리가 아팠음 어제 근무 후 왼쪽 허리 통증이 심해짐 이러한 경우는 냉찜질? 온찜질? 넓은범위의 애매한 답변이 아닌 확실한 답변 요망

허리디스크 간격이 좁아졌다고 진단 함 기존에 오른쪽 허리가 아팠음 어제 근무 후 왼쪽 허리 통증이 심해짐 이러한 경우는 냉찜질? 온찜질? 넓은범위의 애매한 답변이 아닌 확실한 답변 요망

2달전 정형외과에서 허리디스크 간격이 좁다는 진단을 받았음 몇년 전 부터 오른쪽허리 통증이 있었음 2달 간 경구약,물리치료를 꾸준히 받았고 최근엔 허리신경주사?를 엉덩이에 주사함 (2회) 근무가 오래 서있고 구부정한 자세를 취해야되서 20분도 안되서 버티기 힘든 요통이 옴 기존엔 오른쪽 허리 통증이였는데 어제 저녁부터 왼쪽 허리통증이 급격하게 생김 기존엔 왼쪽이 아프지는 않았음 왼쪽 통증이 갑작스럽게 심해져서 오른쪽 통증이 비교적 줄어드는 느낌도 듦 금일 엉덩이주사 및 물리치료,허리견인까지 받음 통증이 줄어들지 않은 상황인데 심하면 주사도 소용이 없는지 궁금하고 이러한 경우에 찜질은 허리 전반적으로 온찜질인지 냉찜질인지 궁금함

최소 한달 전부터 왼쪽 팔과 다리에 힘이 잘 안들어갑니다. 일상생활을 못할정도는 아니지만 걸을때도 이상한 느낌을 받습니다.

뇌부종이 있었습니다. 그 뒤로부터인 지는 모르겠지만, 4시반 에 깨는 데 그 뒤 6시간정도 지난 점점 햇빛에 찌푸리게 되고 두통이 있고 예민해집니다. 그 뒤 잠깐 10분정도 자야 그 불쾌감이 사라집니다. 왜 이럴까요?

섬유근유통으로 리리카를먹고있는데 다른약도있을까요?

나 올로타딘정5mg, 엘티리진정5mg 먹어도됨? 외상 경동맥박리에 뇌경색와서 프래빅스랑 아로틴정 아모틴정 복용중인데 아토피가 심해져서 먹으려고 해

나 크레아틴 먹어도됨? 외상 경동맥박리에 뇌경색와서 프래빅스랑 아로틴정 아모틴정 복용중

누워있을때허리통증이심함

장시간누워있으면좌골신경통이쉽게오나요?

3월부터 6월8일 리리카50,75mg/뉴론틴300mg 저녁복용 9일 빼먹음 수면장애,더움,땀분비,어지러움,식욕저하,눈밑떨림,속안좋음,가슴통증,두통 10일~13일 리리카75mg 제외,뉴론틴300 복용후 불안함 추가 그전 병원가니 원장은 금단현상 금시초문, 저녁에만 먹었으니 아예 끊으라함 현재 내 상태 괴로워 다시 리리카75 먹고 내일 예약된 병원 가려하는데 어떻게 할까요? 다시 복용하면 안된다는 글을 봤어요...

다리저림과 허리작열감 통증으로 인해 56일수를 작년 12월22일부터 리리카50,75mg/뉴론틴300을 동시에 첫달?은아침,저녁으로 먹고 통증을 제외 좋아져 저녁만 6월8일까지 75mg.뉴론틴300 먹었어요(잘때라도 잘자고 싶어서) 저녁복용시간 7시30분-40분 그러고 9일날 마무리작업이 늦게끝나 3시간 지나 못먹고 자려는데 수면장애,땀분비,더움,어지러움,두통,눈밑떨림,오한이 왔는데 공포 그 자체였고 그 다음날부터~어제 저녁 75빼고 같은시간에 뉴론틴만 복용했는데 땀분비를 제외,가슴통증이 나타나네요 검색해보니 금단증상 10일날 저용량 타려고 병원 갔는데 의사가 끊으래요;; 금단증상도 처음 들어본다하고 아무소득없이 왔고 지금 너무 힘들어서 다시 내일 오후에 예약했고 저용량으로 처방받고 싶다 하려구요 지금 증상들 괴로워서 그러는데 4일 됐지만 리리카75다시 먹어야 저 증상들이 사라질까요?

마미증후군 완전 증상 심한거 아니면 응급실 말고 내일 신경외과 가니

팔꿈치통증이심해서요신경외과가면제일한방파프처방해주나요

언제부턴가 갑자기 뒤에 왼쪽 어깨 밑에 부위가 종종 저리는데 왜 그럴까요 ㅠㅠ..? 자주 써서 그러는걸까요?! 심하게 저리진 않아서 움직일 수는 있어요! 통증도 없구.

작년부터 온몸 곳곳 근육 떨림 있고 손목도 아팠음 최근에 다시 보니깐 엄지 밑 근육이 파인거같아서 루게릭병 의심되는데요 ㅠㅠ 다른 증상음 없는데 손목터널증후군일까요 루게릭병일까요 고3 여학생인데 너무 불안해요 지금 루게릭 병일까봐 ㅜㅜ

근육 떨림이 작년부터 있었고 손목도 아팠는데 최근에 보니깐 엄지 밑에 근육이 좀 파인거같아요 근육 위축 같은데 손목 터널증후군인지 루게릭병임지 헷갈려요 ㅠㅠ 이외에 다른 증상은 없어서 루게릭은 아닌거같은데 혹시 루게릭 병일까요 ㅠㅠ 너무 불안해요 고3 여성입ㅁ니다

제가 4월 28일부터 5월 11일까지 허리협착증 밑 디스크 초기로 입원했었거든요? 근데 살 빼라고 하셔서 다이어트 중인데 오늘 이불이랑 옷 넣어놓은 봉지 3개를 창고에 갖다놔주라고 해서 제가 다 갖다놨어요 무거운거 들지 말라고 했는데 저보고 하라 그래서 쩔 수 없이..쨋든 그거 다 하고 엄마가 주방에서 더워 보이길래 선풍기 틀어주다가 허리가 갑자기 아픈거에요 그래서 움직이려고 했더니 허리 가운데에서 약간 위쪽이 엄청 아프고 앉아있을땐 좀 괜찮다가 일어나서 걸으려고 하면 엄청 아파요 그냥 허리 놀란거겠죠? 어제 강남님 디스크 터진 영상보고 그건가 해서 걱정되는데 걍 전에 약 타온거 먹으면 되겠죠? 라고 올렸던 사람인데 안 쓴 부분 있어서 다시 올리게 됐어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어제 걷는데 왼쪽 엉덩이가 땡겼다가 괜찮아졌고 오늘 그거 하다가 허리 통증 시작된건데 허리 옆으로 돌리거나 앉은 상태에서 숨쉬면 아파요라고 올린 사람인데요 엎드려 있다가 일어나려고 하면 못 일어나겠어요

이게 혹시 뇌졸증 증세 일까요? 이석증인건지 모르겠지만 이석증약 먹어도 호전은 되었으나 잔여증상이 오래가는거 같아서요, 밥을 먹을때 턱을 움직이면 어지럼증이 발생하고, 걸을때 몸이 붕뜨는 느낌이거나 한쪽으로 쏠리는 느낌이 듬, 단, 구토 증상이나 멀미증상, 발작증상은 없는 상태 입니다. 내일 일단 신경외과 진료 예약하였고 가볼 예정입니다. 너무 걱정되요...

샤워하다가. 넘어졌는데요. 뒷머리를. 살짝 부딪쳤어요. 그런데 부딪찬머리. 귀가. 감각이 없다가. 돌아왔어요. 그런데. 뭔지잘모르겠는데 느낌이. 가라앉는데요. 괜찮은건가요 그리고. 귀가. 들리기는한데. 병원 가봐야하나요

근 3일간 왼쪽 팔이 계속 근육 빠지는 듯한 느낌이 들며 저립니다 ㅜㅜ 팔 접히는 안쪽 부분이 저려요 팔 굽히구 잇으면 팔목쪽까지 저리는 게 올라오구요 최근 몇 달간 누워서 팔 굽힌 채로 핸드폰 게임을 많이 했는데 그게 신경에 무리가 갔을까요 신경외과를 가면 될까요 정형외과를 가야하나요? 진료금액은 대략 어느정도 나올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