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핵수술 후 통증과 부기, 열감 시 병원 조치는?
치핵수술 5일찬데 통증이 좀 더 심하고 부은 느낌이 나요. 몸에 열감도 있는데 이럴경우 병원가면 무슨조치를 해주시나요?
치핵수술 5일찬데 통증이 좀 더 심하고 부은 느낌이 나요. 몸에 열감도 있는데 이럴경우 병원가면 무슨조치를 해주시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치핵수술 후 5일째에 통증이 더 심해지고 부기와 열감까지 있으시니 많이 걱정되실 것 같습니다.
질문자님의 증상들은 수술 부위에 염증이나 감염이 발생했을 가능성을 시사하므로 빠른 시일 내에 병원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병원에 가시면 다음과 같은 조치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료 및 검사
통증 관리
염증 치료
추가 처치
수술 후 5일째에 이런 증상들이 나타나는 것은 정상적인 회복 과정이 아닐 가능성이 높으므로, 방치하지 마시고 수술받으신 병원이나 가까운 항문외과에 빠르게 내원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아무런 외부 충격이 없었는데, 갑자기 팔꿈치 위쪽에서 통증이 나타나더니 부었습니다. 현재 팔을 굽히거나 피는게 어려운 상태인데 어떻게 조치를 해야 할까요? 현재 미국 출장 중이라 병원 방문은 어려운 상태입니다.

치핵수술후 염증이 곪아서 터진거면 어떤건가요?그리고 어떤 조치를 취할수잇나요?

치핵수술후 염증이 곪아서 터지면 보통 어떤조치를 취하나요??하루입원해서 척추마취후 뭐 제거할건 제거하자 라고 의사쌤이 말씀하셔서 ..혹시 농양이나 치루 같은걸 말씀하시는건지 잘모르겟습니다.. 그리고 어제 진료받고 이번주 목요일에 입원 하고 진행하기로햇습니다 혹시 내일 갓는데 더 덧나거나 그랫을수도 잇나요??진료받은날엔 따로 처방받은건 없엇습니다..
